본문 바로가기
  • 행복의 유효시간은 바로 지금입니다~
서울시 여행

[여의도맛집]여의도 '청수' 우동메밀냉면, 메밀국수 시원하고 맛있네요

by 해피이즈나우 2018. 7. 16.
반응형

[여의도맛집]여의도 '청수' 우동메밀냉면,  메밀국수 시원하고 맛있네요

 

 

여의도 메밀국수 맛집이 하나 있는데요.

여름이면 꼭 한번은 방문하는 곳이기도 합니다.

 

여의도 청수, 우동/메밀/냉면이 주메뉴입니다.

여의도 '청수'는 메밀국수가 유명한 집으로 사장이 직접 면을 뽑아 줄을 서서 먹는 여의도 맛집입니다.

 

여의도 청수

여의도 청수 메밀국수집은  국제금융로에 위치하는데요.

가톨릭대학교 여의도성모병원 쪽에 있습니다.

 

여의도 청수_2

식당 내부가 넓지는 않지만 오후 1시가 넘은 시간에도 자리가 없어 10분 정도 기다려야 했습니다.

여름에는 항상 줄을 서서 먹어야 하는 식당이죠.

 

여의도 청수_3

주방에는 수많은 손님들의 식사를 준비하기 위해 바삐 움직입니다.

여의도 청수 영업시간11:00 ~ 21:00이고, 휴무일 없이 운영하고 있습니다.

 

여의도 청수_4

청수의 주메뉴는 메밀국수

작년까지만 해도 8000원이었는데, 금년에 1000원씩 모두 오른 것 같습니다.

메밀국수 등이 9000원, 메밀정식이 11,000원입니다.

 

메밀정식은 유부초밥이 딸려 나오는데요.

인기메뉴라고 합니다.

 

그리고 피가 얇은 찐만두도 맛있고요.

겨울에는 돌냄비우동이 잘 나간다고 합니다.

 

 

대신 가격이 좀 비싸긴 합니다.

다른 메뉴가격은 사진을 참고해 주세요.

 

다른 메뉴들도 먹어 봤는데 모두 맛있습니다.

여름이라 우리는 메밀국수를 주문했네요.

 

비빔냉면, 열무냉면도 너무 맛있을 것 같습니다.ㅎㅎ

 

메밀국수 맛집

반찬이라고 해봐야 김치하고 단무지뿐입니다.

 

메밀국수 맛집_2

메밀국수 소스에 넣을 파와 간 무입니다.

 

메밀국수 맛집_3

겨자와 함께 섞었으니 이제 메밀국수만 담가서 먹으면 되겠네요.

 

메밀국수 맛집_4

메밀국수입니다.

비주얼만으로도 먹음직스럽네요.

 

메밀국수 맛집_5

소스에 적셔 먹으면 시원한 맛에 더위가 금세 달아납니다.

 

시원한 육수, 얼큰하기도 하고, 시원한 맛이 어우러졌습니다.

여름엔 가끔씩 이런 메밀국수 먹는 것만으로도 더위를 물리칠 수 있을 것 같네요.

 

여의도 맛집. 메밀국수 맛집인 청수에서 시원하게 드셔 보세요~~ 

 

 

그리고 청수 메밀국수 옆에는 와플맛집빠뜨릭스와플이 있으니 꼭 드셔보시실 권합니다.

감사합니다.

 

[와플맛집]여의도 빠뜨릭스와플 & 카페 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