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행복의 유효시간은 바로 지금입니다~
요리 및 생활정보

피자헛 메가크런치 메가더블세트 맛있네요(피자헛 할인)

by 해피이즈나우 2019. 9. 16.
반응형

피자헛 메가크런치 메가더블세트 맛있네요(피자헛 할인)

 

 

일요일 저녁, 저녁으로 오랜만레 피자헛 피자를 먹었는데요.

 

OK캐시백에서 오퀴즈 천만원 이벤트를 통해 피자헛 메가크런치 행사를 알게 되었습니다.

요즘 주요 소비계층으로 부상하고 있는 Z세대의 입맛을 타깃으로 한 제품들로 구성이 되어 있는데요.

 

기존 피자헛 프리미엄 피자에 비해 극강의 바삭한 도우를 사용했고, 풍미 가득한 토핑을 엣지 끝까지 채웠습니다.

 

피자헛 메가더블세트두 판의 피자를 방문포장하면 단돈 19,900원에 먹을 수 있더군요.

저는 순삭포테이토와 폭폭치즈를 주문해서 먹었습니다.

 

피자헛 메가크런치 메가더블세트는 정가가 31,800원인데요.

 

배달을 하면 18% 할인되어 25,900원

방문포장하면 37% 할인되어 19,900원입니다.

 

집근처 영등포구청 사거리에 피자헛 당산3호점이 있어서 직접 방문해서 받아왔습니다.

당산3호점은 포장/배달 전문점으로만 영업을 하고 있습니다.

 

메가더블세트의 두 판은 갓치킨, 순삭포테이토, 폭폭치즈, 케미콤보, 얌얌페페로니 등 5가지 중에서 2개를 택하면 됩니다.

 

메가더블세트는 멤버쉽이나 포인트할인 중복적용은 안되더라고요.

 

 

피자헛 할인 프로그램을 간단히 알아보겠습니다.

 

KT멤버쉽, LG U+멤버쉽은 15% 차감되어 15% 할인

OK캐시백 15% 차감에 30% 할인, 그리고 2% 적립

현대M카드 M포인트 50% 할인

 

직접 방문해서 가져온 피자헛 메가크런치 메가더블세트 피자 두 판.

 

폭폭치즈와 순삭포테이토 피자

음료 및 토핑으로 콜라와 핫소스, 디핑소스, 피클을 주문했습니다.

 

피자헛 폭폭치즈

 

사진하고는 살짝 비주얼이 달라보입니다.

가운데 노란색은 치즈인데요.

먹으면 치즈가 톡톡터지는 고소한 맛이 나네요.

 

씬피자라 과자처럼 바삭한 특징도 있습니다.

 

피자헛 순삭포테이토

 

마찬가지로 씬피자이지만 피자위에 올라간 토핑들은 푸짐합니다.

가성비 정말 좋은 피자네요.

 

감자라서 고소하고 도우는 바삭바삭 맛있습니다.

 

피자헛 순삭포테이토나 폭폭치즈 모두 도우가 과자처럼 바삭바삭해서 좋았습니다.

 

피자헛 메가더블세트는 가성비를 넘어 갓성비라 칭할 만큼 가격, 맛, 비주얼, 가성비를 두루 갖추었다고 할 만합니다.

 

일요일 저녁 세 식구가 두 판의 치즈로 저녁식사로 대체했는데 2조각이 남을 정도로 양도 푸짐한 편이었습니다.

피자헛 피자 두판을 2만원의 가격에 먹을 수 있어서 행복한 식사였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