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행복의 유효시간은 바로 지금입니다~
강원권 여행

속초해수욕장(속초해변) 야경

by 해피이즈나우 2021. 5. 17.
반응형

속초해수욕장(속초해변) 야경

 

 

속초해수욕장은 속초시내에서 가깝고 수질이 깨끗한 곳이라 동해안에서도 인기가 높은 곳입니다.

강원도 동해안엔 많은 해수욕장이 있지만, 속초시에는 유일무이한 해수욕장이기도 합니다.

 

속초해변과 바다향기로 백사장에는 산책하기에 좋은 목재데크도 설치되어 있고요.

해변 앞에는 속초 8경 중 하나인 ‘조도’라는 섬이 떠 있어 풍광을 더욱 멋지게 만들어 주는 곳입니다.

 

속초해수욕장에 대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통해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속초 가볼만한 곳, 속초해수욕장(해변) 바다향기로 풍경

 

속초여행 와서 첫날 방문했다가 이튿날 저녁에 다시 방문해서 속초해수욕장 야경을 담았습니다.

 

속초해수욕장 난쪽에 있는 남문에 주차 후에 이동했습니다.

 

아직까지는 5월의 밤이라 다소 쌀쌀하게 느껴지지만, 해변길을 산책하는데에는 더할 나위없이 좋네요.

천국의 계단 포토존은 가장 인기있는 곳입니다.

 

낮 보다는 확실히 인적이 뜸하긴 합니다만, 곳곳에 연인들, 가족나들이객들이 많이 있습니다.

낮과는 다른 색다른 풍경의 밤 풍경입니다.

 

조도의 두 등대가 더욱 운치있어 보입니다.

 

1976년 처음 개장한 속초해수욕장은 국내 대표적인 해수욕장 가운데 하나인데요.

속초 시내와 가깝고 고속버스터미널이 도보 거리에 있어 교통이 편리한 것이 장점이랍니다.

 

 

속초해수욕장은 바닷물이 맑고 깨끗한데다 수심이 얕고 경사가 완만해 매년 여름철이면 전국에서 모여든 피서객들로 북적해진다고 합니다.

 

해수욕장 주변은 음식점과 편의 시설이 잘 갖춰져 있고, 해변 뒤편에는 소나무숲이 우거져 있으며 작은 공원과 산책로도 조성되어 있습니다.

 

모래사장 곳곳에 설치된 조형물들이 계절에 관계없이 다채로운 볼거리를 선사하고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