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행복의 유효시간은 바로 지금입니다~
경기도.인천시 여행

시흥 배곧 한울공원 카페, 해넘이 카페 떡볶이 맛있어요

by 해피이즈나우 2021. 7. 26.
반응형

시흥 배곧 한울공원 카페, 해넘이 카페 떡볶이 맛있어요



시흥시 배곧신도시에 조성된 배곧 한울공원에는 해수체험장인 해수풀장이 야자수와 함께 이국적인 풍경을 연출하는 멋진 공원입니다.

이국적인 풍경 사진스팟, 시흥 배곧 한울공원과 해수풀장(해수체험장) 풍경


코로나로 나들이 가기 힘든 요즘, 오후 늦은 시간에 한울공원을 찾았다가 주위 풍경에 매료되어 열심히 구경하다가 더워 카페를 찾았습니다.
한울공원 해수풀장이 있는 건물 1층에 카페 해넘가 있는데요.

우연히 들어갔는데, 떡볶이를 팔고 있어서 세트로 아메리카노와 먹었는데 매력적인 맛이더라고요.
배곧 한울공원 카페, 해넘이 카페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한울공원 해수풀장에 있는 카페 해넘이
옥상에서 보는 풍경과 일몰, 해수풀장이 매력적인 곳입니다.

 

해넘이 카페 내부 모습
창으로는 갯벌이 있는 송도신도시 풍경이 한눈에 들어오더군요.

 

 

코로나 유행이 심한 상태이지만, 카페 내부엔 손님들이 거의 차 있네요.
우리는 야외 테이블이 잇어 자리했습니다.

 

커피는 제가 탈테니
분위기는 손님이 타세요~

 

카페 해넘이 메뉴

아메리카노 3500/4000, 카페라떼 4,500/5000원 선이며 여러 가지 주스와 차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가격은 풍경좋은 곳에 자리한 것 치고는 적당한 듯하네요.

 

커피를 주문하러 들어왔다가 떡볶이를 판매하고 있어 떡볶이 + 아메리카노 두 잔 세트를 주문했습니다.
뜨거운 커피이면 14,500원, 아이스 아메리카노라면 15,500원입니다.

 

 

그리고 떡볶이 단품(8,000)과 어묵탕(10,000), 라면(5,000), 소세지(2,500) 등이 있습니다.
아마도 앞에 한울공원 해수체험장이 있어서 간식이 필요해 카페에서 메뉴를 준비한 듯합니다.

 

아이스 아메리카노 두 잔과 떡볶이

 

떡볶이 양도 많고 달달하면서 얼큰한 국물이 무척 맛있었습니다.

 

떡볶이에는 가는 가래떡과 라면, 어묵이 들어가 있었는데 떡볶이라기보다는 라볶이가 더 맞는 것 같은 비주얼입니다.

딸아이가 입맛이 없다고 해서 먹지 않는다고 하더니 결국 혼자 반 이상을 먹으며 무척 맛있다고 하네요.ㅎㅎ
나중에 다시 찾으면 다시 사 먹을 것 같네요.

 

해넘이 카페에서 잠시 시원한 커피와 떡볶이를 먹고 한울공원을 조금 걸었습니다.
마침 해질 시간이라 해가 완전히 떨어질 때까지 벤치에 앉아 일몰을 감상하고 나왔네요.

시흥 배곧 한울공원 일몰풍경, 시흥일몰명소

아직까지 많이 알려지지 않은 시흥 공원인데 이색적이고 이국적인 해수풀장 풍경이 SNS에서 핫하게 떠오르고 있는 것 같습니다.
시흥 가볼만한 곳, 배곧한울공원과 해수풀장은 데이트를 하거나 가족단위 나들이 공원으로 추천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