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행복의 유효시간은 바로 지금입니다~
해외 여행

베트남 하노이/하롱베이/옌뜨 3박 5일 자유투어 패키지 3일차 후기

by 해피이즈나우 2019. 4. 19.

베트남 하노이/하롱베이/옌뜨 3박 5일 자유투어 패키지 1일차 후기

베트남 하노이/하롱베이/옌뜨 3박 5일 자유투어 패키지 2일차 후기

베트남 하노이/하롱베이/옌뜨 3박 5일 자유투어 패키지 3일차 일정에 대해서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이 날의 일정은 세계 7대절경에 들어가는 하롱베이 당일투어가 진행이 되고요.

마사지 1시간을 2시간으로 업그레이드

그리고 하롱베이 야시장투어와 저녁식사를 마치고 일정을 마무리합니다.

그럼 베트남 하노이/하롱베이/옌뜨 5일 일정의 3일차 투어를 떠나 보겠습니다.

로얄로터스 하롱리조트

전날 자정이 넘어 잠들고 새벽 5시 정도 눈을 뜨니 소나기가 내리더군요.

이러다가 하롱베이 투어가 취소될까 걱정이 됩니다.

6시에 눈을 뜨고 맨 먼저 밖 날씨부터 살폈습니다.

다행히 비는 그쳤네요.

로얄로터스빌라 조식

로얄로터스 하롱리조트앤빌라 조식을 먹었습니다.

그럭저럭 먹을 만은 합니다.

베트남 하롱베이 호텔, 로얄 로터스 하롱 리조트 앤 빌라 조식 및 수영장

하롱베이

7시에 모여서 하롱베이 선착장으로 이동했습니다.

숙소에서 이동시간은 10분

배를 하나 통으로 빌려 우리 패키지 일행만 타고 출발합니다.

하롱베이 당일투어는 7시간이 넘게 걸리는 일정입니다.

배가 출발하자 망고와 패션푸르트 과일을 한가득 가져와서 실컷 먹었네요.

역시망고는 진리입니다.

사진은 하롱베이에서 가장 유명한 키스바위입니다.

하롱은 하늘에서 내려온 용이라는 의미로 투명한 에메랄드 빛 사이에 솟아있는 3천 여개의 섬들이 기후나 태양 빛에 따라 모습과 빛깔을 미묘하게 바꾸는 광경들이 절경을 이루는 곳입니다.

베트남 하롱베이 여행/하롱베이 당일투어

배에는 한국가이드와 현지인 가이드 말고도 사진찍어주는 사람, 각종 장신구를 파는 사람이 한 팀으로 움직이는 듯 합니다.

사진사는 가는 곳마다 사진을 찍어주고 마지막에 인화해 주고 장당 1$씩을 받습니다.

하롱베이 나룻배체험

이어서 8시 10분 정도 바항에 도착, 나룻배를 타고 천연동굴을 지나 원숭이섬을 관광합니다.

관광객들을 위해 일부러 섬에 원숭이들을 풀어 놓았다고 합니다.

하롱베이 당일투어, 나룻배타고 천연동굴가 항루언(원숭이섬) 투어

하롱베이 스피드보트

이어서 선택관광으로 진행된 스피드보트는 최고의 하이라이트 였습니다.

하롱베이 섬들 사이로 신나게 달리는 30분은 정말 환상적입니다.

하롱베이(Halong Bay) 당일투어, 하롱베이 절경 제대로 즐기 '스피드보트'

하롱베이 승솟동굴

이번엔 승솟동굴,

승솟이라는 말이 놀랍다는 의미라고 하는데, 정말 놀라운 규모의 동굴입니다.

프랑스 군인 2000여명이 은신해 있을 정도의 규모라고 보면 되겠어요.

하롱베이 당일투어, 승솟동굴(Hang Sung Sot)

티톱섬

하롱베이 당일투어 마지막 코스는 티톱섬 전망대 입니다.

하롱베이에 있는 섬들 중 가장 높은 산인데 뾰족해서 하롱베이 풍경을 아름답게 바라 볼 수 있는 곳입니다.

티톱섬 전망대까지 올라가기 위해서는 400여개의 계단을 올라가야 하는데 그만한 가치는 있을 것입니다.

베트남 하롱베이여행, 하롱베이 전망이 좋은 티톱섬 전망대(TiTop Island)

하롱베이 씨푸드

5시간 넘게 하롱베이 일대를 구경하고 다시 배로 돌아 왔습니다.

아침 6시 반에 조식을 먹고, 오후 12시 반 정도 되어 점심을 먹게 되었네요.

점심은 선택관광으로 진행된 씨푸드와 활어회

진수성찬이지만 생각했던 만큼 맛은 별로였던 식사입니다.

그래도 배가 고파서 배불리는 먹었네요.ㅎㅎ

베트남 하롱베이 투어, 하롱베이 선상 씨푸드와 활어회 후기

로얄로터스하롱빌라 수영장

아침 7시부터 시작된 하롱베이 투어는 오후 2시 반정도 마무리 됐습니다.

오후엔 일정에 여유가 있어서 숙소에서 1시간 반 정도 자유시간을 가졌네요.

딸 아이와 함께 수영장에서 잠깐 수영하며 놀았습니다.

하롱마사지

오후 4시 정도 되어 다시 집합

패키지에서 1시간 마사지가 2시간 업그레이드로 전신마사지를 받을 시간입니다.

하롱마사지에서 마사지를 했는데, 마사지사가 누구냐에 따라 만족도가 달라지는것 같더군요.

저는 만족스런 마사지였네요.

하롱베이 '하롱마사지(Ha Long Massage), 하노이 '수하나 마사지(Su_Hana Massage)' 이용후기

하롱베이 야시장

마사시가 끝나고 6시반부터 30여분간 하롱베이 야시장투어를 갔습니다.

먹거리도 기대를 했지만 먹거리 종류는 없고, 베트남 전통 기념품과 가방, 잡화 등을 판매하는 시장이더군요.

선물사고자 할 때에는 이곳에서 구입하면 좋을 듯 합니다.

단, 부르는 가격의 반으로 깎아야 합니다.ㅎㅎ

베트남 하롱베이 야시장 투어(하롱 마린프라자)

삼겹살정식

저녁식사는 삼겹살 정식

가이드가 삼겹살 모자라면 추가로 시켜준다 해서 정말 배불리 먹었네요.

저녁을 먹고 나니 8시 반 정도 되었습니다.

다른 일행은 버스로 숙소로 돌아가고, 우리 가족은 하롱베이 시내를 걷고 차한잔 마시고 싶어 남았습니다.

하롱베이 시내

시내를 구경하며 산책하다가 바오카페라는 곳을 찾아 들어갔습니다.

생각만큼 하롱베이 시내에는 사람들이 거의 없더라구요.

바오카페

30분 정도 하롱베이 시내를 걷다가 바오카페에서 코코넛커피와 망고스무디를 마셨는데 정말 맛있네요.ㅎㅎ

하롱베이 카페를 찾는다면 바오카페에서 마셔보시기 바랍니다.

하롱베이 야간산책하며 들린 카페 바오(Cafe BAO) 및 하롱베이 택시이용법

밤 11시가 다 되어 마트에서망고스틴과 맥주를 사 들고 마이린 택시를 타고 숙소인 로얄로터스 하롱리조트앤빌라에 복귀했습니다.

베트남 하노이/하롱베이 이틀째 일정이 모두 끝났네요.

다음에는  베트남 하노이/하롱베이/옌뜨 3박 5일 자유투어 패키지 마자막인 4일차 후기를적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