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행복의 유효시간은 바로 지금입니다~
전라.제주권 여행

국토최남단 커피볶는 집, 서귀포카페 안덕면 '스테이위드커피'

by 해피이즈나우 2018. 8. 3.
반응형

국토최남단 커피볶는 집, 서귀포카페 안덕면 '스테이위드커피'

 

 

서귀포시 안덕면 형제섬이 보이는 형제해안로 사계해변에 위치한 국토 최남단 커피볶는 집

스테이위드커피(Stay With Coffee)

제주도 여행을 와서 서쪽 투어를 하면 꼭 들리는 제주 서귀포 핸드드립커피 전문점입니다.

 

[제주예쁜카페]제주 산방산/송악산카페 스테이위드커피(Stay With Coffee)

여름휴가로 간 제주라 무지 뜨거운 여름이네요.

잠시 서귀포 바다를 바라보며 쉬어 갈 수 있는 사계해변 카페 '스테이위드커피'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스테이위드커피

스테이위드커피는 산방산에서 형제해안로를 통해 송악산으로 가는 길목 오른쪽에 위치하는데요.

올레 10코스 길목이기도 하네요.

 

사계해안도로 바닷가에 위치하고, 커피교실을 운영하고 갓 볶은 커피를 구매할 수도 있는 곳이랍니다.

그리고 핸드드림 전문 커피숍입니다.

 

 

스테이위드커피 영업시간 09:00 ~ 21:00까지이며, 주문은 20:30까지입니다.

휴무일 수요일이나 수요일이 공휴일인 경우 정상 영업하고 화요일에 휴무한다고 합니다.

 

형제해안로

스테이위드커피 앞에서 바라보는 송악산 모습입니다.

뜨거운 날씨지만 바다 풍경만큼은 시원합니다.

 

스테이위드커피_2

스테이위드커피 정원인데요.

날씨가 선선할 때에는 이렇게 테이크 아웃해서 야외에서 야자나무와 함께 커피를 즐기면 좋은 곳입니다.

 

지금은 더워서 에어컨이 빵빵한 매장 내부에만 사람들이 있습니다.ㅎㅎ

 

스테이위드커피_3

스테이위드커피 매장 모습입니다.

빈자리가 거의 없네요.

 

우리 여섯 식구가 근근이 자리를 잡았습니다.

 

스테이위드커피_4

창밖으로 보이는 형제해안로와 바다풍경이 예쁘네요.

이국적인 풍경입니다.

 

스테이위드커피_6

갖가지 소품들이 아기자기하게 꾸며져 있습니다.

 

스테이위드커피_7

이런 생두를 말려서 직접 볶는 집인데요.

우리나라 국토 최남단에서 커피를 볶는 특이점이 있네요.ㅎㅎ

 

 

스테이위드커피는 전국 어디에서나 배달을 해 준다고 합니다.

홈페이지에서 주문하면 되네요.

 

스테이위드커피_8

스테이위드커피는 모두 핸드드립으로 내려줘 맛이 좋은 곳입니다.

그래서 커피 애호가들이 찾아 마시고, 원두를 사가기도 하는 곳이죠.

 

몇 년 전 동생이 소개해 줘서 알게 된 집인데, 제주도 서부권 여행할 때마다 들리고 있습니다.

 

스테이위드커피_9

더치커피도 판매하고 있는데요.

 

더치 탐라도다(500cc 20,500원, 1000cc 39,000원)

에콰도르 라파파야(500cc 25,000원, 47,000cc 39,000원)

인도네시아 만델링(500cc 20,500원, 1000cc 39,000원) 

에티오피아 첼첼레(500cc 22,000원, 42,000cc 39,000원)

 

 

스테이위드커피 메뉴 가격은 핸드드립이라 다소 비싼 편입니다.

아메리카노가 5000원, 지역별 커피가 7000 ~ 8000원 선 정도입니다.

 

특히 이곳은 대륙별 다양한 커피를 체험할 수 있는 커피미각여행을 할 수 있는 곳이랍니다.

 

스테이위드커피_10

우리는 아메리카노와 케냐AA, 그리고 눈꽃 한라봉빙수 두 개를 주문했네요.

사진도 찍기 전에 한라봉 빙수로 가는 숟가락을 막을 수가 없었다는...ㅠㅠ

 

스테이위드커피_11

시원한 아메리카노

스테이위드커피는 역시 진하고 맛이 탁월한 커피입니다.

 

스테이위드커피_12

매장에서 한 시간 정도 앉아 있다가 나왔습니다.

사계방파제와 등대 모습, 그리고 저 멀리 형제섬이 보이네요.

 

스테이위드커피_13

 

스테이위드커피_14

한잔의 커피를 위해 최선을 다한다는 스테이위드커피


풍경도 예쁘고, 커피맛도 좋은 서귀포 카페, 사계해안 카페인 스테이위드커피에서 맛있는 커피 마시고 가세요~^^

 

감사합니다.

 

(형제해안로에 있던 스테이위드커피는 폐점되었더군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