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행복의 유효시간은 바로 지금입니다~
전라.제주권 여행

제주칼국수 제주해물탕, 성산맛집

by 해피이즈나우 2018. 8. 6.
반응형

제주칼국수 제주해물탕, 성산맛집

 

 

제주여행 마지막날 밤, 

제가 좋아하는 해물탕을 아직 못멋었더라구요.

 

그래서 급하게 성산일출봉 해물탕맛집, 성산해물탕맛집을 폭풍 검색해서 찾아낸 곳,

'제주칼국수 제주해물탕'이라는 식당입니다.

 

다들 맛있다고 하던데 우리가족의 입맛엔 조금 실망했던 식당이네요.

제주바닷가, 특히 성산일출봉 바닷가가 보이는 칼국수 맛집이라고 합니다.

 

제주칼국수 제주해물탕

제주칼국수 제주해물탕제주 올레길 1코스 시흥-광치기올레, 해맞이해안로에 위치하고 있고, 바다 앞에 있는 식당이라 풍광은 좋은 곳입니다.

 

제주칼국수 제주해물탕_2

밤 8시가 다 되어가는 시간, 제주칼국수 제주해물탕에 도착하여 바다전망으로 사진을 찍어봤습니다.

저 멀리 보이는 섬이 성산일출봉입니다.

 

제주칼국수 제주해물탕_3

저 멀리 보이는 봉우리는 두산봉으로 보이네요.

점점 저녁 속으로 빨려 들어가는 듯한 제주의 바다 풍경입니다.

 

제주칼국수 제주해물탕_4

제주칼국수 제주해물탕에도 불이 들어와 있고, 주차장에도 많은 차가 있더라고요.

 

제주칼국수 제주해물탕_6

아침식사도 되는 식당입니다.

아침 08:00부터 10:30까지만 아침식사를 운영합니다.

 

성게미역국, 전복영양죽, 제주들깨 쑥떡국, 연잎밥정식, 고등어구이정식 등이 있는데 다소 비싼 12,000원~15,000원입니다.

 

 

제주칼국수 제주해물탕 영업시간08:00 ~ 22:00입니다.

성산일출봉 해맞이 이후 아침식사하러 많이 오는 듯하네요

 

제주칼국수 제주해물탕_8

우리가 먹으러 온  제주칼국수 제주해물탕의 해물탕50,000 ~ 70,000원(소~대)입니다.

그리고 해물범벅 등이 있고, 전복칼국수, 해물칼국수, 짬뽕칼국수 가 9,800 ~ 15,000원입니다.

 

 

대체적으로 가격이 조금 센 편입니다.

그래도 맛만 있으면 용서가 되겠죠?ㅎㅎ

 

제주칼국수 제주해물탕_9

세트메뉴도 있습니다.

해물부추전과 칼국수면사리, 음료가 포함되어 합친가격에 비해 7,500 ~ 15,000원 정도 저렴하나 봅니다.

 

우리는 해물탕 중자 세트를 주문했습니다.

 

제주칼국수 제주해물탕_7

제주해물탕과 해물범벅을 최고 맛나게 즐기는 비법이라고 적혀있으니 참고하면 좋을 듯...

 

제주칼국수 제주해물탕_10

밑반찬들이네요.

대체적으로 짠맛이 강합니다.

 

본 메뉴가 아니니깐 패스~~

 

제주칼국수 제주해물탕_11

해물부추전도 나오는데 막걸리가 빠질 수 없겠죠?

제주막걸리로 입을 축였네요.

 

제주칼국수 제주해물탕_12

해물탕이 나왔습니다.

조금 비싼 가격이라 해물 재료가 풍성하게 들어가 있네요.

 

전복과 문어, 꽃게, 홍합, 키조개, 새우 등 들어갈 재료들은 모두 들어간 듯합니다.

 

제주칼국수 제주해물탕_13

전복과 문어가 특별해 보이는 해물탕입니다. ㅎㅎ

 

제주칼국수 제주해물탕_14

먹음직스러운 해물들....

 

제주칼국수 제주해물탕_15

그리고 해물파전도 나왔는데 특별히 해물이 많이 들어간 정도는 아닌 듯...ㅠㅠ

 

제주칼국수 제주해물탕_16

해물탕이 익었네요.

배가 고프기도 하고 해물탕을 워낙 좋아하는지라 허겁지겁 먹기는 했으나, 어느 해물탕보다 나은 점은 발견을 못했습니다.

 

짠맛만 강하게 느껴져 해물의 고유한 맛은 숨겨져 버렸다고 해야 할까요?

해물탕은 기본만 해도 재료가 좋아 맛이 좋은데 이렇게 짠맛만 많이 나서 다소 실망만 하고 나왔네요.

 

 

소문난 집에 먹을 것 없다는 말은 이런데 쓰는 모양이네요.

원래 칼국수 맛집이라고 하는데 그건 먹어보지 못해서 평가를 내릴 수는 없지만, 해물탕에 들어간 칼국수는 원래 짠맛이 강해서 맛을 느끼지는 못했습니다. ㅠㅠ

 

본 후기는 저와 우리 가족이 느낀 맛이므로 다른 분들의 맛과는 차이가 날 수도 있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