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행복의 유효시간은 바로 지금입니다~
전라.제주권 여행

[클룩 할인] 제주도 렌트카 가격비교에 할인, 할인쿠폰까지

by 해피이즈나우 2022. 1. 12.
반응형

[클룩 할인] 제주도 렌트카 가격비교에 할인, 할인쿠폰까지

 

 

코로나로 막혀버린 해외여행, 그 돌파구는 국내여행 밖에 없는데 단연 제주도 여행뿐인가 봅니다.

 

상반기 중에 제주도 여행을 준비하면서 필수인 제주도 렌트카를 알아보다가 최근 액티비티와 체험 예약플랫폼인 클룩이라는 할인 사이트를 알게되어 검색해 봤는데요.

 

다양한 차종과 할인혜택, 여기에 촤대 19만원의 할인 쿠폰팩까지 제공하고 있더군요.

클룩에서 할인이 되며 할인쿠폰까지 제공되는 제주도 렌트카 할인에 대해서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클룩에서 제주도 렌트카 할인쿠폰으로 할인받는 사이트는 아래 링크에서 진행하면 됩니다.

 

클룩 할인, 제주도 렌트카 할인 예약하기

 

 

클룩에서 제공하는 제주도 렌트카 파트너사에는 AVIS, KD렌트카, 무지개렌트카, 보고타렌트카, 땡큐제주렌트카, 레인보우 모빌리티, 블루렌트카, 아리랑렌트카 등 대부분의 제주도 렌트카 업체들이 참여하고 있습니다.

제주도 렌트카 가격비교도 된다고 볼 수 있습니다.

 

클룩에서의 제주도 렌터카는  제주국제공항에서 픽업과 반납이 가능하며, 픽업날짜와 시간, 반납날짜와 시간만 체크해주면 소형차부터 대형차까지 가격 순으로 리스트를 보여주게 됩니다.

 

좌석과 차량옵션, 가격대, 렌터카 옵션 등 각종 옵션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표시되는 가격은 1일(24시간) 기준이기 때문에 대여하고자 하는 날짜를 곱하면 총 렌트비가 되는 것입니다.

 

 

클룩에서 제공하는 렌트는 일반자차와 완전자차가 있습니다.

일반자차는 가장 저렴한 비용이 들어가지만, 면책금은 수리비의 20%, 보상한도가 정해져 있고 보험 처리 시 휴차보상금이 발생하게 됩니다.

완전자차는 가격은 비싸지만, 사고 시 면책금과 휴차보상료가 변제되는 보험입니다.

 

운전을 장담할 순 없지만 사소한 사고라도 발생할 수 있을 것 같은 경우엔 완전자차로 렌트를 하면 되고, 운전에 자신이 있는 경우엔 일반자차로 렌트하여 경비를 줄여볼 수 있을 것입니다.

 

클룩에서 렌트카를 예약할 경우에는 사전에 총 19만원에 해당하는 쿠폰팩을 적용해 할인 가격에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국내 또는 해와 렌트카에 모두 사용할 수 있고요.

40만원 이상 결재 시 4만원 할인권, 30만원 이상 결재 시 3만원 할인 등 10% 정도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받은 쿠폰은 제주도 렌트카 예약 시에 바로 적용(결재창에서 선택)이 가능합니다.

 

클룩 할인, 제주도 렌트카 할인 예약하기

 

 

(이 글은 클룩에서 제품 혹은 서비스를 지원받아 작성하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