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행복의 유효시간은 바로 지금입니다~
경기도.인천시 여행

광명 밤일마을 맛집, 신선화로 광명점(돼지갈비, 소갈비 맛집)

by 해피이즈나우 2022. 4. 3.
반응형

광명 밤일마을 맛집, 신선화로 광명점(돼지갈비, 소갈비 맛집)

 

 

지난주 광명에 나들이 갔다가 이른 시간에 점심을 먹으로 밤일마을에 갔습니다.

어느 집에 갈까 하다가 오랜만에 고기를 먹을까 싶어 찾은 집은 신선화로.

 

체인점인 줄은 몰랐는데 포스팅하려고 찾아보니 인천과 광명, 홍대 등 7개의 지점이 나타나는데, 인천에만 5개의 지점이 있는 걸 보니 인천에서 시작한 고기 체인점인 듯합니다.

돼지갈비와 소고기 전문점으로 가성비가 좋은 밤일마을 고깃집이더군요.

 

전에는 수제 돼지갈비를 먹었고 이번에 소고기를 먹은 신선화로 광명점 후기를 적어볼까 합니다.

 

신선화로 광명점은 밤일마을 사거리에서 구름산터널 방향 우측에 웅장한 2층 건물로 자리하고 있어서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식당 규모가 상당히 큽니다.

 

오전 11시 반 정도, 오픈 시간에 방문하니 손님도 거의 없고 한가해서 좋았는데요.

평상시에는 손님이 밀려 식당 입구에 대기장소가 전면에 길게 있을 정도입니다.

 

신선화로 광명점 영업시간은 11:30~22:00이며, 휴무일 없이 연중무휴로 영업하고 있습니다.

식당 옆과 후면에 주차장은 무척 넓게 있습니다.

 

250석의 대형 식당이고 맛의 무릉도원이라고 적혀 있습니다.

 

오픈하고 방문해서 식당엔 2~3팀 정도만 있더군요.

 

신선화로 메뉴

 

소고기 메뉴에는 설화소갈비살(150g)이 12,900원, 소양념갈비살(250g) 15,900원, 소갈비살과 소양념구이 세트(500g)는 32,900원, 화로소왕갈비(280g) 30,00원입니다.

 

돼지고기 메뉴로는 수제돼지왕갈비(300g)이 15,000원이며, 3인분 주문 시 1인분을 추가로 주고 있고요.

돼지양념구이(250g)가 9,900원이고, 3인분 이상 주문 시 8,900원입니다.

 

식사메뉴에는 신선왕갈비탕, 묵은지찜정식, 얼큰육개장, 우거지해장국, 돼지김치찌개, 선지해장국, 육회비빔밥, 냉면 등이 있습니다.

 

후식에는 물냄면과 비빔냉면 5,900원, 된장찌개 3,000원(공깃밥 1개 포함), 공깃밥 1,000원 등입니다.

 

참고로 고기 가격이 저렴한 대신 고기메뉴 주문 시 상차림 비용이 1인당 1,000원씩 추가됩니다.

가격이 무척 착하죠?

 

뜨거운 숯불이 나왔습니다.

 

반찬 종류들

파절임, 샐러드, 열무물김치, 명이나물 등이 나오고, 묵사발이 함께 나오는데, 시원하고 맛있습니다.

반찬들 강하지 않고 깔끔했고, 열무물김치 맛있어서 세 번이나 더 달라고 해서 먹었네요.

 

야채는 셀프코너에서 원하는 만큼 가져다 먹으면 됩니다.

 

우리 세 식구는 설화소갈비세트(소갈비+소양념구이)를 주문했습니다.

소갈비와 소양념구이가 각각 250g씩 나와서 세 식구가 먹기에 적당한 양이었네요.

 

먼저 소갈비를 먼저 구웠습니다.

야들야들한 식감에 입에서 살살 녹는답니다.

한 두점은 힘줄이 있어서인지 질긴 부분은 있더군요.

 

소양념구이는 양념이 적당히 되어 있어 소스 없이 먹어도 맛있습니다.

 

고기를 먹고 된장찌개와 공깃밥을 주문해서 식사를 마치고 나니 오랜만에 맛있는 소고기로 포식을 한 기분이었습니다.

세 식구 세트와 상차림비, 된장찌개와 공깃밥까지 포함해서 4만원에 해결했네요.

 

가성비 좋았던 광명 밤일마을 맛집, 신선화로에서 식사해 보세요.

일하시는 분들 모두 친절하게 대해주셔서 가족단위 식사하기에 무척 좋은 곳이기도 했습니다.

 

반응형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