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행복의 유효시간은 바로 지금입니다~
서울시 여행

신도림(역) 디큐브시티 맛집, 일상별식

by 해피이즈나우 2023. 1. 1.
반응형

신도림(역) 디큐브시티 맛집, 일상별식

 

 

신도림 디큐브시티, 디큐브아트센터에서 뮤지컬을 관람하기 위해 방문했습니다.

공연 전 저녁식사를 하기 위해 찾아간 곳은 6층 디큐브시티 식당가에 있는 일상별식 현대백화점 디큐브시티점입니다.

 

깨끗한 위생과 깔끔한 반찬 등은 물론 서비스도 좋고 소불고기 전골과 육개장도 무척 맛있는 식당이더군요.

디큐브아트센터의 뮤지컬 공연을 보면 솥밥으로 업그레이드까지 해 주고 있어서 만족스러운 저녁식사를 했습니다.

 

일상별식은 신도림 디큐브시티 6층, 디큐브식당가 중간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영업시간은 11:00~22:00, 휴무일없이 운영하고 있습니다.

주차장은 디큐브시티 지하 주차장을 이용하면 되고, 주차요금은 30분은 무료, 3만원 미만까지는 1시간, 3~5만원 미만은 2시간, 5~10만원 미만은 3시간의 무료주차가 가능합니다.

 

디큐브시티 주차장 주차요금 안내

 

일상별식 내부 모습

 

넓은 공간에 갈끔한 인테리어 공간으로 손님들로 가득 찼습니다.

현대백화점 디큐브시티 고객들과 디큐브아트센터 공연 관람객들이 주로 이용하고 있더군요.

 

2023년 2월 26일까지 공연되는 뮤지컬 마틸다 관람객들에게는 5/6층 디큐브시티 식당가에 있는 업소에서 할인 또는 업그레이드 메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일상별식에서는 식사주문 시에 공깃밥 대신 솥밥으로 업그레이드를 해 주고, 시월에 보리밥은 10%, 소녀방앗간에서 꽃핀수육 30%, 먹쉬돈나 10% 등을 할인해주니 공연보러 가셨으면 식당 할인 꼭 챙기시기 바랍니다.

 

우리, 세 식구도 뮤지컬 마틸다를 관람했는데요.

 

어린이 뮤지컬이지만, 어린이와 어른이 모두 재밌게 관람할 수 있는 가족뮤지컬입니다.

꼬맹이들 춤과 노래, 연기까지 너무 귀엽게 하는 모습에 그 매력에 푹 빠졌다 나왔습니다. ㅎㅎ

 

어린이 뮤지컬, 뮤지컬 마틸다 (in 대성 디큐브아트센터)

 

일상별식 메뉴

 

 

옛 불고기 20,500원, 얼큰낙지 불고기 22,000원, 시래기버섯 생불고기전골과 얼큰 소물갈비 20,000원 등입니다.

소갈비찜 솥밥정식, 무청 고등어조림 솥밥정식, 돼지 LA갈비 솥밥 정식 등이 있고, 갈비탕, 전통 육개장, 돼지갈비 김치찜, 얼큰 바지락 순두부 등이 있습니다.

 

우리는 얼큰 소물갈비 2인분과 전통 육개장 하나를 주문했습니다.

 

뮤지컬 티켓을 보여주고 공깃밥 대신 받은 솥밥입니다.

솥밥은 주문 후 10분 정도 소요된다고 합니다.

 

얼큰 소물갈비

콩나물과 야채 위에 갈비 몇 조각과 소고기가 올라가 있습니다.

 

자근자근 끓고 먹기 시작했는데, 많이 맵지 않으면서 얼큰한 국물이 매력적입니다.

 

전통 육개장 역시 빨간 국물에 소고기가 제법 들어 있고 야채와 달걀이 어우러져 시원한 국물이 무척 맛있더군요.

아이들도 좋아할 만한 메뉴들로 구성되어 있고, 집밥같은 맛이었습니다.

 

다소 비싼 메뉴이긴 하지만, 일상별식의 다른 메뉴들도 후기를 보니 무척 맛있다는 평이 대부분이라 신도림역 맛집, 디큐브시티 맛집으로 소개할만한 것 같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