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행복의 유효시간은 바로 지금입니다~
전라.제주권 여행

제주시 분식집 맛집, 제주 짱구분식

by 해피이즈나우 2020. 7. 1.
반응형

제주시 분식집 맛집, 짱구분식

 

 

제주여행 마지막 날, 제주시에도 여행을 이어가는 중에 아이가 분식을 먹고 싶다고 해서 열심히 검색해서 찾은 집은 제주시 연동에 있는 짱구분식.

 

다양한 분식메뉴에 저렴하게 점심을 먹고 나왔는데, 알고 보니 중소벤처기업부의 백년가게로 제주도에서는 두 번째로 선정된 가게라고 하더군요.

최근에는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연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진행하는 연동 착한가게 캠페인에 동참하고 현판식도 가졌다고 합니다.

 

1985년부터 영업을 시작한 연동 짱구분식은 제주에서 나름 소문난 분식 막집으로 통하는 듯했습니다,

 

짱구분식은 검색하면 제주도에 제주시 연동과 서귀포시 두 군데가 나오는데 이 두 곳은 전혀 상관없는 가게라고 합니다.ㅎㅎ

 

제주시 짱구분식 후기입니다.

 

짱구분식은 제주시 연동 청목더웰상가 1층에 위치하고 있는데, 연동이라는 곳이 제주시의 중심지이기도 하는 듯 주차할 곳이 마땅하지 않더군요.

아파트 앞 골목에 주차하고 이동했습니다.

 

 

짱구분식 영업시간은 09:00~22:00이고, 휴무일은 일요일과 명절입니다.

 

짱구분식1985년부터 제주시청 근처에서 영업하다가, 노형동으로 이전했고, 1년 전쯤에 이곳 연동(신제주라는 지역)으로 이전한 곳으로 보이네요.

 

점심시간인데도 손님은 많지 않아 안쪽에 자리를 잡았네요.

 

짱구분식 메뉴

 

순우리쌀 떡볶이, 김밥, 참치김밥, 각종 튀김, 맛탕(고구마), 순대만, 모듬순대, 부산어묵 등 분식메뉴

김치찌개, 비빔밥, 왕돈까스 등의 식사메뉴

멸치국수, 비빔국수, 물냉면, 비빔냉면, 라면, 쫄면, 우동 등 면 종류들이 있습니다.

 

전 메뉴 포장도 가능합니다.

 

깍두기, 김치, 단무지 등 반찬과 물은 셀프

 

우리가 주문한 분식류들입니다.

 

김밥

 

모둠 튀김

 

우리쌀로 만들었다는 떡볶이

 

그리고 쫄면이 먹고 싶어서 쫄면까지 주문했습니다.

 

먹음직스러운 비주얼이지만 기대한 만큼의 맛은 아니었네요.ㅠㅠ

 

전체적으로 먹을 만은 했으나 30년 전통, 중소벤처기업부의 백년가게라는 타이틀에 걸맞은 맛은 아니고 그냥 일반 분식집 같은 소소한 맛입니다.

기대를 좀 많이 하면 역시 후회를 하게 된다는....

 

맛없는 정도는 아니고 그럭저럭 먹을만한 분식집이었네요.

옛날 스타일의 분식집 같은 맛이었습니다.

(제 개인적인 맛 평가입니다)

 

제주에 오면 해물을 먹어야 하는데 9일차 제주여행하다보니 분식이 먹고 싶은 딸애를 위한 점심식사를 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