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행복의 유효시간은 바로 지금입니다~
요리 및 생활정보

더치커피의 지존, 에슬로우 더치커피 선물세트

by 해피이즈나우 2019. 1. 2.
반응형

더치커피의 지존, 에슬로우 더치커피 선물세트

 

 

에슬로우 커피(Eslow Coffee)다크 초코향 가득한 대한민국 최초의 더치커피 전문 프랜차이즈 업체인데요. 전국적으로 프랜차이즈가맹점이 제법 있는것 같습니다.

지인으로부터 더치커피 선물세트를 받아서 이용후기에 대한 글을 올립니다.

ESLOW는 바쁜 일상 속에서 빠르게 마실 수 있는 에스프레소의 반대적인 의미로 여유로움과 함께 커피의 깊은 맛과 향기를 음미할수 있도록 만든 고급커피 브랜드입니다.

 

커피소비의 꾸준한 증가로 더치커피도 대중화가 빠르게 되고 있는데요. 

커피 애호가들 사이에 소문난 더치커피 브랜드가 애슬로우라고 합니다.

 

에슬로우

더치 추출액 100%, 합성보존료를 넣지 않는 신선한 더치커피라는 에슬로우 더치커피는 자체 생산시설에서 철저한 위생관리 하에서 만들어진다고 합니다.

아울러 에슬로우의 더치커피는 최고급 Peaberry(피베리) 원두를 사용한다고 하네요.

 

 

Peaberry(피베리)는 커피생두 모양이 완두콩 모양으로 보인다는 의미랍니다.

우리가 보통 접하는 생두는 한쪽은 평평한 플랫빈(flatbean)이고, 2~10% 정도는 작고 통통한 피빈(peabean)이라 하여 커피마니아들 사이에 특별한 대접을 받는 커피로 알려져 있다고 합니다. 

 

에슬로우_2

에슬로우 커피 선물세트에는 에슬로우 트리플팩으로 더치커피 250ml 3병과 샷잔 2개가 들어 있습니다.

250ml 한병으로 약 8잔 ~ 10잔의 더치커피를 즐길 수 있습니다.

포털에서 찾아보니 한 병당 2만원이 넘게 팔리고 있네요. 오~~생각보다 비쌈.

 

더치커피(Dutch Coffee)저온수를 느린 속도로 한 방울씩 떨어트려 추출하는 방식의 커피를 말하죠.

이렇게 내리는 더치커피는 커피 특유의 쓴맛과 카페인 함량을 줄여 더욱 깊은 맛과 향을 냅니다. 

저온숙성 시 풍미를 더욱 살리는 네덜란드식 특유의 커피로 와인커피 또는 커피의 눈물의 커피라고도 합니다.

 

에슬로우_3

에슬로우 더치커피는 3.3.3 블랜딩 기술이라는 것을 적용한다고 하네요.

 

3배 많은 원두로 추출(1리터 추출에 320g 원두사용)

3초에 한 방울씩, 18시간 추출(1리터)로 깊고 진한 맛

3일간의 저온 숙성으로 풍부한 향과 부드러움

 

에슬로우_4

에슬로우 더치커피 250ml

유통기한은 제조일로부터 30일이며, 0도~10도에서 냉장보관해야 합니다.

 

에슬로우_5

귀여운 아기자기한 병에 담겨있는 더치커피, 어떻게 해서 마셔야 할까?

 

1) 애슬로우 (아이스)커피 :  차가운 물 210ml + 원액 30ml + 슈가시럼 5ml + 얼음

취향에 따라 따뜻한 물을 넣어 즐길 수 있음

 

 

2) 에슬로우 아이스 라떼 : 우유 150ml + 원액 30ml + 슈가시럽 5ml 

우유와 시럽을 먼저 혼합하여 전자렌지에 30초 데운 후 원액을 넣어 머시면 더욱 부드러운 맛이 난다고 함

 

3) 에슬로우 핫초코 : 뜨거운 물 90ml + 원액 30ml + 슈가시럽  10ml

 피로할 때 달콤함을 느끼고 싶을 때

 

에슬로우_6

더치커피는 따뜻하게 혹은 아이스로 시원하게 마실 수 있습니다.

깊고 진한 다크초콜릿의막과 향이 나는 커피 맛입니다. 부드러움과 청량감, 깔끔한 끝맛이 나는 에슬로우 커피.

 

사람에 따라 호불호는 갈라지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뜨거운 물에 추출하는 커피가 더 맛있습니다. 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