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행복의 유효시간은 바로 지금입니다~
강원권 여행

동해디저트카페 와플맛집, 베러댄와플 동해천곡점

by 언제나 휴식같은 친구 2019. 2. 5.
728x90
반응형

동해디저트카페 와플맛집, 베러댄와플 동해천곡점



동해맛집 박가네횟집에서 나와 커피를 마시려고 숙소인 뉴동해관광호텔 쪽으로 걸었습니다.


동해맛집, 가성비 좋은 횟집 추천한다면 '박가네횟집'
동해시 호텔(3성급)추천 뉴동해관광호텔 숙박후기



마침 가는 길에 와플 가게가게가 있더라구요.

베러댄와플(Better than Waffle), 저는 처음 들어보는데 집사람은 서울 집근처 홍대와 목동 등에도 있다고 하네요.


나름 와플도 맛있고 커피도 판다고 해서 들어갔습니다.



베러댄와플


이곳의 베러댄와플은 동해천곡점입니다.


시청로타리에서 천곡사거리 방향 우측에 위치합니다.

동해 베러댄와플은 오픈한지 얼마 되지 않은듯 합니다.


베러댄와플은 27년 제빵장인이 만든 프랜차이즈로 시작한지 1년도 안되어 100여 개의 매장이 만들어졌다고 합니다.






대부분의 와플매장은 테이크아웃으로 운영을 하는데 베러댄와플은 매장이 커피전문점 같이 넓어서 수다도 덜고 머물다 가기에 좋은 디저트카페입니다.


베러댄와플 동해천곡점 영업시간 12:00~22:00까지이나, 당일 와플이 소진 될 경우에는 일찍 닫는다고 합니다.

매주 월요일은 휴무일이니 참고하시면 될 듯...



동해시 야경


저녁을 먹고 동해시청 로타리 근처의 야경을 구경했습니다.

12월, 그리고 새해를 축하하는 대형 크리스마스 트리가 예쁘네요.


동해시 야경_2


바닥에 이런 불빛조형물들도 있습니다.


동해시 야경_3


베러댄와플_2


아무 토핑이 되지 않은 와플이 1,800원

벨기에식 전통 리에쥬와플인 플레인 와플입니다.

생딸기생크림 와플도 먹음직스럽네요.


베러댄와플_3


입구에 있는 스노우맨


27년 제빵 장인의 느릿느릿 와플이야기, 

베러댄와플은 벨기에식 와플로 3차 숙성을 거친 정성 가득한 와플이라는 설명

 

베러댄와플_4


매장 모습인데요.

카페처럼 매장이 제법 넓고 안락한 분위기 입니다.


베러댄와플_5


데스크 앞에 있는 각종 와플 이미테이션들

와플 종류도 참 다양하네요.


베러댄와플_7


베러댄와플 메뉴


플레인에 1,800원

초코퐁듀, 초코벌집, 누텔라, 생크림, 애플시나몬 등 2,500원

바나나누텔라, 아이스크림 누텔라, 생크림 오레오 등 3,300원

애플생크림, 라즈베리샌크림, 블루베리생크림 등 3,300원


아메리카노 2,000원

기타 괴일주스들과 에이드 종류, 라떼 종류들이 있습니다.

 


베러댄와플_8


가게 디스플레이 모습


베러댄와플_9


창가 쪽 자리는 커플들의 자리로 보입니다.


베러댄와플_10


주문한 플레인 와플과 블루베리아이스크림 와플

그리고 커피가 나왔네요.



베러댄와플_11


커피가격이 2,000원인데 맛이 고급커피에 비해 떨어지지 않고 맛있습니다.


베러댄와플_12


딸 아이는 가장 기본이 맛있다며 플레인 와플을 주문했습니다.

말 그대로 기본에 충실한 와플입니다.


바삭한 식감의 와플은 역시 달콤하며 맛있습니다.


베러댄와플_13


블루베리 아이스크림 와플입니다.

비주얼만으로도 침샘 자극하죠?


기본에 충실한 플레인을 먹겠다던 딸 아이가 거의 다 먹었다는...ㅎㅎ



처음 알게 된 베러댄와플, 맛도 좋아서 디저트카페로 이용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지도 크게 보기
2019.1.30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728x90
반응형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강원 동해시 천곡동 801-19 2층 | 베러댄와플 동해천곡점
도움말 Daum 지도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