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행복의 유효시간은 바로 지금입니다~
요리 및 생활정보

영등포 물놀이장 개장(영등포공원, 대림동 신우어린이공원, 원지어린이공원, 문래동 목화마을마당)

by 해피이즈나우 2023. 6. 27.
반응형

영등포 물놀이장 개장(영등포공원, 대림동 신우어린이공원, 원지어린이공원, 문래동 목화마을마당)

 

 

이른 무더위가 오더니 이제 본격적인 장마철에 들어섰습니다.

한강수영장 개장에 이어 각 지자체별로 어린이들을 위한 물놀이장 개장이 이어지고 있는데요.

 

영등포구에서도 영등포공원 물놀이장을 비롯해 대림동 신우어린이공원 물놀이장, 원지어린이공원 물놀이장, 문래동 목화마을마당 물놀이장 등 네 곳의 물놀이장이 7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무료로 개장한다고 합니다.

 

영등포 소식을 인용해 영등포구 네 곳의 물놀이장 개장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영등포구 물놀이장 개장안내

 

 

운영기간 7.1(토) ~ 8.31(목), 주말 및 공휴일 운영

7.22 ~ 8.20 방학 기간 매일운영

운영시간 11:00~17:00

물놀이장 영등포공원, 대림동 신우어린이공원(이상 7.1부터), 원지어린이공원, 문래동 목화마을마당(이상 7.22부터 개장)

이용요금 무료

 

대림동 원지어린이공원 물놀이장과 문래동 목화마을마당 물놀이장은 주민들의 편익 증진을 위한 노후 시설물 개선 공사를 하고 있어 마치는 7월 22일부터 개장하게 됩니다.

 

물놀이장은 방학 전까지는 주말과 휴일에만, 7월 22일부터 방학기간 동안에는 매일 운영합니다.

다만 비가 오거나 에너지 위기경보 단계에 따른 긴급 에너지 절감이 필요한 경우에는 물놀이장이 휴장하거나 시간을 탄력적으로 운영한다고 합니다.

 

영등포구 관내 4곳의 물놀이장은 누구나 무료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아울러 안전사고를 예방하기 위해 안전관리 요원이 상주하며 시설관리까지 담당하게 됩니다.

 

 

아울러 깨끗한 수질 관리를 위해 살균·정수장치를 상시 가동하고, 물을 매일 교체해 아이들과 부모들이 물놀이장을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무더운 여름 멀리 휴가 가지 못하는 주민들에게 경제적 부담없이 아이와 즐거운 물놀이 삼매경에 빠져보면 어떨까요?

여름엔 역시 물놀이만 한 게 없으니까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