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행복의 유효시간은 바로 지금입니다~
경기도.인천시 여행

구리타워 전망대 야경 및 구리타워 G레스토랑 가격

by 해피이즈나우 2023. 8. 26.

구리타워 전망대 야경 및 구리타워 G레스토랑 가격

구리타워는 구리시 토평동 구리시 자원회수시설에 있는 전망대로 30층 높이에서 보는 야경이 멋진 전망대와 멋진 야경을 보며 식사할 수 있는 구리타워 G레스토랑이 있습니다.

30층 전망대 1층에는 구리타워 전망대가 있고, 2층에는 구리타워 G레스토랑이 있습니다.

구리자원회수시설은 하루 200톤의 생활폐기물을 소각할 수 있는 친환경 소각시설로 집단 이기주의를 극복한 우수사례로 평가받고 있다고 합니다.

혐오시설로 여겨졌던 소각장 굴뚝을 이용해 지상 100미터 높이에 전망대와 레스토랑이 들어선 거시며, 시설 내에는 실내수영장과 축구장, 게이트볼장 등을 만들어 시민들의 여가를 즐길 수 있게 만들었습니다.

구리타워 전망대에서 바라본 야경과 구리타워 G레스토랑 메뉴 및 가격 등의 정보를 공유합니다.

구리타워 전망대 이용안내

이용시간 : 09:00 ~ 23:00(12:00~13:00 휴게시간)

휴무일 : 없음

입장료 : 무료

주차장 : 무료

구리타워 전망대 1층은 320㎡로 48각의 유리창을 설치하여 한강과 아차산 봉우리, 서울 한강 야경을 조망할 수 있습니다.

주변 경관을 자세히 조망할 수 있도록 망원경까지 구비되어 있습니다.

구리타워 전망대 올라가는 엘리베이터

주차장에서 우선 2층으로 올라가는 엘리베이터를 타고 가서, 다시 안쪽으로 들어가 전망대까지(하늘갤러리 스카이100) 올라가는 엘리베이터를 이용하면 됩니다.

구리타워 전망대 1층

15번째 이야기로 그린나래 그림 전시회 열리고 있습니다.

하늘갤러리 스카이100 전시 모습

구리자원회수시설 내에 마련된 축구장

정식 축구경기장 사이즈를 적용한 것으로 보이는데, 운동장이 상당히 커 보입니다.

구리시 자원회수시설에는 지하 1층, 지상 2층으로 된 관리동, 지하 1층 지상 6층 규모의 소각동, 경비/계량동, 전망대 대기실과, 구리타워(전망대), 실내수영장, 축구장, 풋살경기장, 게이트볼장, 주차장, 휴게공간 등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작은 풋살경기장도 3개나 보이고, 실내 수영장 건물도 보입니다.

구리타워 전망대 입구 모습

그리고 한강 건너는 미사리 아파트단지 야경입니다.

서울외곽순환고속도로 구리남양주 톨게이트

서울방향 야경

멀리 롯데월드타워와 광진구 아차산이 눈에 들어옵니다.

구리타워 전망대를 한 바퀴 돌아 구경하고 2층으로 올라가는 입구가 있는데요.

구리타워 전망대 2층에 있는 구리타워 G레스토랑이 있습니다.

구리타워 G레스토랑 올라가는 계단에는 꽃으로 수놓은 포토존이 예쁘네요.

구리타워 G레스토랑은 화려한 야경 아래 저녁식사를 할 수 있는 레스토랑입니다.

이곳에 레스토랑이 있다는 걸 알았다면 저녁을 먹지 않고 야경을 보며 식사했을 것인데, 아쉽게 먹지 못하고 야경만 감상했습니다.

구리타워 G레스토랑 메뉴 및 가격

연어/부리타 치즈, 하몽 샐러드 종류(15000~16000)와 뽀모도로/까르보나라/감베리/카페산테 파스타 종류(170000~18000), 감자튀김과 닭날개 등이 있습니다.

안심스테이크, 안심과 왕새우 스테이크, 안심과 전복스테이크, 안심과 바닷가재, 부채상 큐브스테이크(35000~69000) 등의 스테이크가 있고, 버거 종류도 있습니다.

구리타워 G레스토랑 모습

구리타워 전망대 1층보다 창문이 깨끗하고, 더 높은 곳이라 야경이 더욱 예쁘더군요.

구리타워 전망대는 두 번째 지나가는 길에 들렀는데요.

찾는 사람이 거의 없어 호젓하게 구경하고 나왔습니다.

전망대 이용료도 무료이니 더운 여름날 저녁에 잠시 들러 멋진 야경을 즐감하고 가면 좋은 곳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