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행복의 유효시간은 바로 지금입니다~
전라.제주권 여행

순천 풀빌라 펜션, 더베이호텔 & 풀빌라

by 해피이즈나우 2023. 8. 8.
반응형

순천 풀빌라 펜션, 더베이호텔&풀빌라

 

 

이번 순천여행에서 숙박한 곳은 순천만 국가정원과 순천만습지 가까운 곳에 자리한 더베이호텔 & 풀빌라입니다.

 

2021년 오픈한 펜션으로 개별 수영장이 없는 호텔식 객실과 7~8월 여름엔 프리이빗한 작은 개별 수영장과 바베큐장을 갖춘 펜션식 객실을 갖추고 있는 곳입니다.

그래서 이름도 호텔 & 풀빌라라고 부르고 있는 것 같습니다.

 

개별 수영장이 있어서 아이가 있는 가족단위의 여행객들이 묵기에 좋고, 순천만 국가정원과 순천만 습지가 3km 내외에 있어서 순천여행하기에 지리적 접근성도 좋은 곳이었습니다.

 

3층 펜션을 빌렸지만 밖에서 식사하고 노는 바람에 개별 바베큐장과 수영장을 이용하지 못하고 잠만 자고 나왔네요.

순천만에 있는 더베이호텔 & 풀빌라 후기입니다.

 

순천시 대룡동에 있는 더베이호텔 & 풀빌라

 

1층 양면에는 프라이빗한 풀빌라를 갖춘 객실이 있고, 2층 양쪽엔 호텔식 객실, 3층은 펜션동으로 야외에 작은 개별 수영장과 바베큐장이 있습니다.

 

 

체크인은 15:00, 체크아웃은 11:00입니다.

새로 신축한 호텔 앤 풀빌라라 외관과 내부 모두 깔끔했습니다.

 

더베이호텔 & 풀빌라에 있는 파란 물통들은 수영장 물을 공급하는 것인가 봅니다.

 

수영장 모두를 공동 수영장이 아닌 개별 수영장으로 운영하고 있고, 지하 777m 암반에서 뿜어져 나오는 해양심층수를 사용하며 물은 재사용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1층 풀빌라 객실을 갖춘 곳은 아무래도 다른 객실보다 비싸고, 수영장이 없는 호텔 객실은 다소 저렴한 편입니다.

 

더베이호텔 & 풀빌라 마당에는 작은 휴게시설이 있습니다.

1층 프런트데스크에는 캡슐커피와 믹스커피를 마실 수 있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건물 옆에는 3층 펜션을 이용하는 손님을 위한 바베큐장(바베큐 숲 비용 3만원)과 작은 개별 수영장이 놓여 있습니다.

도착 2시간 전에 미리 연락주면 날씨에 맞는 온수를 받아주신다고 합니다.

 

3층보다는 1층 객실과 딸린 수영장이 있는 숙소가 더 좋긴 하겠네요.

 

1층 풀빌라동 객실이 있는 복도(좌) 모습과 3층 펜션동 객실 복도(우) 모습

 

우리는 3층으로 예약했는데요. 복층으로 되어 있고, 1층엔 온돌방과 소파가, 2층엔 침대가 있는 형식입니다.

 

소파

그리고 침구

 

 

이 객실은 4인이 기본이며, 1인 추가 시 25,000원의 추가요금을 받습니다.

1인의 침구를 넣어 주더군요.

바베큐장과 개별 수영장은 위에서 봤듯이 야외에 조그맣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주방 모습

뭐 해 먹은 게 없어서 이용하지는 않았습니다.

 

더베이호텔&풀빌라 창에서 바라본 풍경

 

바로 아래에 개별 수영장이 있고요.

멀리 보이는 곳에 순천만 국가정원이 자리하고 있습니다.

 

순천만 국가정원의 순천만 국가정원박람회 야간관람 및 야경

 

화장실은 넓고, 아기 욕조로 사용할 만한 것이 하나 있습니다.

수건과 세안과 목욕 용품들은 비치되어 있으나, 칫솔은 없으니 미리 챙겨가야 합니다.

 

2층 침대방

선풍기가 하나 있는데 이 전원이 아래층 객실의 전원과 연결되어 있어서 불을 끄면 선풍기 작동이 안되는 문제점이 있더군요.

 

침대 모습

 

2층에서 바라본 풍경

 

친구들과 하루 묵었지만, 부대시설을 하나도 이용하지 않고 잠만 자고 나왔네요.

이럴 줄 알았으면 2층 호텔동 객실을 예약할 걸 잠시 후회했습니다. ㅎㅎ

 

숙박어플과 인터넷에서 보는 사진은 다소 과장된 화려함(?)을 보여주니깐 참고하시고 예약하면 좋을 것 같고요.

친절하게 손님을 맞이해주는 우수 숙박업소로 지정된 곳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