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행복의 유효시간은 바로 지금입니다~
경상권 여행

문현동 오션파라곤에서 바라본 부산항 부두 풍경

by 해피이즈나우 2024. 1. 26.
반응형

문현동 오션파라곤에서 바라본 부산항 부두 풍경

 

 

문현동 오션파라곤 아파트는 부산항 7부두 앞 언덕에 있는 아파트로 작년 말에 입주한 새 아파트입니다.

부산항 일대와 부산항대교 조망이 좋은 오션뷰 아파트로 전망이 무척 좋더군요.

 

지난주 결혼식이 있어 오션파라곤 아파트에 묵으면서 낮과 밤에 본 부산항 부두풍경이 예뻐서 담았습니다.

 

부산항 5부두 모습

허치슨부두가 들어서 있는 곳입니다.

 

범일동 방면 전망

 

고가도로 옆에 있는 부두는 자성대부두입니다.

 

멀리 영도구가 한눈에 들어오고 부산항 앞바다가 펼쳐져 있습니다.

좌측에는 감만부두가 있습니다.

 

부산항대교

 

동백꽃이 활짝 피었네요.

 

이렇게라도 바다를 구경하니 좋네요.

 

부산항 7부두와 부산역이 있는 방향

 

부산항 앞 북항 4~5부두에서는 2030 부산월드엑스포 행사장이 들어설 계획이라 4부두부터 7부두 일대가 모두 부산신항으로 이전할 예정이었다고 합니다.

 

엑스포가 터무니없는 표로 좌초되면서 앞으로 신항으로의 이전은 어떻게 되고 부산항 주변의 부두 개발은 어떻게 될지 궁금해집니다.

 

부산에서도 종종 야자수를 볼 수 있는데, 문현동 오션파라곤에도 심어져 있네요.

 

과거 대청공원이라 불리던 부산 중앙공원 충혼탑

 

부산 중앙공원 충혼탑과 주차장 정보, 부산 민주공원 풍경

 

영도구 봉래산

 

부산역이 보이는 풍경

 

부산항 부두의 야경도 아름답네요.

 

범일동 고층아파트

 

부산항 7부두 야경

 

부산항대교와 영도 방향 야경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