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행복의 유효시간은 바로 지금입니다~
경기도.인천시 여행

파주 헤이리마을 가챠샵(Gacha Shop) 캡슐토이 전문점

by 해피이즈나우 2019. 10. 24.
반응형

파주 헤이리마을 가챠샵(Gacha Shop) 캡슐토이 전문점

 

 

지난 주 학교에서 시행하는 프로그램에 딸 아이와 함께 임진각과 파주 헤이리 예술마을을 다녀왔습니다.

 

파주 임진각 관광지 & 평화누리공원 나들이

파주헤이리 예술마을 풍경

 

딸애 친구들과 이곳저곳 헤이리마을을 구경하던 중 가챠샵(Gacha Shop)을 발견하고 무지 반가워하네요.

가챠샵이 뭐지?

 

국내 최초의 캡슐토이 전문점으로 캡슐토이를 비롯해 피규어, 캐릭터, 보드게임, 타워기념품 등 많은 상품을 뽑기도 하고 구입하는 가게라고 합니다.

 

요즘은 어린이들 뿐만 아니라 피규어에 취미를 갖고 있는 성인들에게도 인기가 많다고 하는데요.

가챠샵(Gacha Shop) 파주헤이리마을점을 방문한 이야기입니다.

 

헤이리 가챠샵(Gacha Shop)은  파주헤이리마을의 동의재와 통일동산 갈대광장 공원 사이에 위치합니다.

 

1층에는 Modern Meal이라는 카페가 있고 가챠샵은 2층에 있네요.

 

 

헤이리 가챠샵 영업시간 11:00 ~ 20:00

휴무일 휴무없이 365일 영업

주차장은 앞 도로 쪽에 세우면 됩니다.

 

2층 가게 입구모습

 

헤이리마을 가챠샵 내부에는 엄청난 뽑기들이 아이들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각종 피규어들과 인형뽑기 기계들

 

딸아이는 뽑기 대마왕입니다.

고속도로를 타면 무조건 휴게소에 들러 뽑기를 해야 직성이 풀린다나 어쩐다나...ㅎㅎ

 

이렇게 많은 뽑기가 있는 곳은 처음입니다.

 

가챠샵이 나중에 알고보니 이런 캡슐토이 전문점으로 한국에는 벌써 몇년 전부터 들어선 모양입니다.

전국에 이미 많은 지점들이 들어서 있더라고요.

 

지폐교환기까지 있어서 무인창업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수 많은 캡슐토이들을 중간 중간에 전시를 해 두어 아이들의 관심을 유도하네요.

보통 뽑기 가격이 1,000원~4,000원 선인데요.

 

 

가챠샵의 캡슐토이는 가격대비 퀄리티가 꽤 좋다고 합니다.

 

파주 헤이리마을의 가챠샵은 200종 이상의 캡슐토이를 보유한 국내 최대 캡슐토이 전문점이라고 하네요.

귀여운 캐릭터들이 세심하게 만들어져 있네요.

 

매번 신상품이 꾸준히 입고된다고 합니다.

 

일본정품 가챠머신 130대를 보유하고 있고, 다양한 캡슐토이와 피규어 및 완구를 접할 수 있고요.

원피스 정품 피규어도 진열장에서 판매도 하고 있습니다.

 

가챠샵 내부에는 캡슐도 열어보고 쉴 수 있는 공간이 있고, 2층 야외 테라스 공간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발코니에서 헤이리 풍경을 바라보는 재미도 있습니다.

 

공기좋은 헤이리 갈대광장 모습

 

토요일 오후인데도 한가한 편이라 좋네요.

전망좋은 가챠샵 발코니

 

아이들은 처음 하나씩 뽑기를 했는데요.

나중에 다시 조르는 바람에 추가로 한 번씩 뽑기를 더했네요.

 

본인이 원하는 피규어를 뽑은 애는 신나라 하고, 그렇지 않은 애는 시무룩 합니다.ㅎㅎ

애들은 역시 애들이네요.

 

오래 있다가는 주머니가 다 털릴 것 같습니다.

요즘은 키덜트족인 성인들과 연인들 방문도 많다고 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