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행복의 유효시간은 바로 지금입니다~
IT 이야기

카카오페이, 신한카드 신한 콘체크카드 혜택 알아보기

by 해피이즈나우 2020. 11. 13.
반응형

카카오페이, 신한카드 신한 콘체크카드 혜택 알아보기

 

 

지난달에 신한카드에서는 카카오페이 신한 콘 체크카드를 출시했습니다.

 

카카오톡 앱과 신한카드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는데요.

개인적으로 카카오페이 결재연동을 신한카드에 해 두고 있어서 알림이 뜨길래 신청을 했습니다.

 

카카오페이 신한카드 콘체크카드는 전월 이용금액과 상관없이 국내 가맹점에서 이용 횟수에 따라 카카오페이머니 적립혜택을 받을 수 있는데요.

 

산한 콘체크카드 발급하는 방법과 가입했을 때 어떤 혜택이 주어지는지 정리했습니다.

 

카카오페이 신한 콘 체크카드는 카카오프렌즈의 '콘' 캐릭터를 카드 플레이트 디자인에 적용한 카드입니다.

카드를 신청하는 순간 온라인 가맹점에서 바로 사용할 수 있고, 실물 카드는 5일 정도 소요되어 도착합니다.

 

 

카카오페이 신한카드 신한 콘체크카드 신청하는 방법입니다.

 

자는 개인적으로 카카오페이에서 알림을 받아 신청을 했는데요.

 

1) 카카오톡에 접속 - 화면 하단에 [...] 메뉴를 터치합니다 

2) 상단의 카카오페이 메뉴 [송금, 결재, 자산] 메뉴 중 [자산]을 터치 

3) 상단의 네 가지 메뉴 중 [혜택] 터치

4) 추천에 보면 콘 체크카드 내용이 나옵니다

5) 이곳을 터치하고 들어가면, 콘 체크카드를 발급할 수 있습니다.

 

매번 회원 가입할 때마다 하는 각종 개인정보 동의, 계좌정보(시중은행), 결재일, 신분증 등을 선택하고 이후 여러 절차를 거치면 원하는 장소로 콘 체크카드를 발송해 줍니다.  

참고로, 신한 콘체크카드는 연회비가 없는 카드입니다.

 

카카오페이 신한 콘체크카드를 발급하면 어떤 혜택이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별도 등록없이 카드 발급 즉시 카카오페이 온라인 결재가 가능합니다.

결재를 많이하면 최대 2만원을 적립받을 수 있고, 카카오톡 주문하기 이용할 경우에는 월 최대 6천원을 적립해 주기도 합니다.

또한 카카오T 이용 시 월 최대 2천원 적립까지 해 주네요.

주문하기와 카카오T 적립은 전월 이용금액 20만원 이상 시에만 해당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아울러 신한 콘 체크카드 발급 시 한정판 콘 스티커도 증정합니다.

 

그리고 카카오페이 온라인 가맹점에서 100원 이상 결재하면 3천원이 제공되고,

카카오톡 주문하기, 카카오프랜즈, 카카오헤어샵에서 7천원 이상 결재하면 7천원의 페이포인트가 지급됩니다.

 

신한 콘체크카드 발급할 경우 또 다른 혜택들입니다.

 

10번마다 적립은 전월 실적과 상관없이 카카오페이 가맹점에서 결재횟수에 따라(결재금액 5천원 이상건) 적립금이 제공됩니다.

매월 1일부터 말일까지 결재 10번째 1천원, 20번째 2천원, 30번째 4천원, 40번째 6천원, 50번째 9천원, 60번째 1만 3천원입니다.

 

주문하기 적립은 전월 이용금액 20만원 이상일 경우 카카오톡 주문하기 건당 2만원 이상 이용 시 3천원이 적립되고, 월 2회까지(1~말일 기준) 적립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T적립전월 이용금액 20만원 이상일 경우 가가오T 건당 1만원 이상 이용 시 1천원씩, 월 2회(1~말일 기준)이 적립됩니다.

 

해외이용적립은 전월 실적과 상관없이 해외 온.오프라인 가맹점 이용 시 이용금액의 1%를 적립해 주며, 월 한도는 없습니다.

 

이때 적립되는 금액은 모두 카카오페이로 적립이 되며, 카카오페이 미가입 시 마이신한포인트로 적립이 된다고 합니다. 

 

 

신한 콘체크카드는 전월 실적과 상관없이 직접 현금으로 적립을 해주며, 온라인과 오프라인 결재가모두 가능해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