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행복의 유효시간은 바로 지금입니다~
IT 이야기

윈도우10 정품인증, 오피스365 정품인증(쿠팡)

by 해피이즈나우 2020. 9. 28.
반응형

윈도우10 정품인증, 오피스365 정품인증(쿠팡 5천원)

 

 

지난번에 노트북을 레노버 노트북으로 새로 바꾸었는데요.

인텔 i5 프로세서를 장착한 컴퓨터 중 저렴한 가격에 구입을 한 것 같습니다.

 

레노버 노트북 구입 후기(10세대 i5 아이디어 패드)

 

새 노트북은 저렴한 가격에 구입하기 위해 Free DOS로 구입했는데요.

윈도우 정품이 설치된 컴퓨터는 적게는 10만원 이상 비싸더라구요.

 

그동안 윈도우7과 오피스2010을 사용했는데, 새로운 버전의 운영체제와 오피스가 필요했습니다.

그래서 윈도우10 구입을 하려고 서칭하다가 우연히 쿠팡에서 판매하는 윈도우10과 오피스365를 알게 되었네요.

 

쿠팡에서 윈도우10+오피스365 정품인증을 받기 위한 제품코드 가격이 단돈 5천원!

설마 이렇게 저렴한 가격으로 두 가지를 한꺼번에 정품인증을 받을 수 있나 싶었는데 정말 되더라고요.

 

어떤 경로로 이런 제품을 팔고 있는지는 모르지만, 정품인증이 필요한 상황에서 한꺼번에 해결되니 속이 시원해집니다.

 

쿠팡에서 단돈 5천원으로 윈도우10과 오피스 365 정품인증에 관한 내용입니다.

 

 

 

윈도우 운영체제는 이제 윈도우10으로 통합이 되고 있습니다.

기존의 윈도우XP는 이제 더 이상 업그레이드를 할 수 없고, 조만간에 윈도우7도 서비스가 중단된다고 합니다.

 

또한 오피스2012는 구닥다리가 되었기 때문에 최신버전인 오피스 365를 설치하고 싶어졌습니다.

 

 

 

윈도우10 설치(정품인증 없이) 후 정품인증을 받으라고 나옵니다.

정품인증을 받기 위해서는 제품코드가 필요하죠.

 

소프트웨어는 엄연히 저작권이 있습니다.

암암리에 많은 사람들이 정품이 아닌 제품을 사용하고 있고, 저 또한 그래 오기도 했습니다.

 

윈도우10 정품인증을 받기 위한 여러가지 방법들이 인터넷에 많이 나와 있더군요.

저처럼 쿠팡에서 저렴하게 구입해서 사용하는 방법, KMS 인증툴을 이용해서 사용하는 방법, CMD에서 인증받아 사용하는 방법 등이 있었습니다.

 

후자의 두 가지 방법은 6개월마다 갱신해줘야 하는 불편함이 있다고 합니다.  

 

 

 

쿠팡에서 발견한 윈도우10+오피스365 정품 묶음상품으로 평생버전인데요.

5000원으로 윈도우10과 오피스365 최신 버전을 퍙생동안 사용할 수 있다니 사막에서 오아시스를 만난 기분이네요.

 

더욱이 오피스365는 컴퓨터나 스마트폰 등 5대까지 설치하여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인터넷에서 저렴하게 파는 윈도우10이나 오피스365에 대해서 찾아보니 마이크로소프트사에서 개발도상국에 보급할 목적으로 저렴하게 풀어놓은 제품이라고 하네요.

 

 

 

구입 후 5분 만에 날아온 메일

정말 윈도우10 프로 정품인증키(1PC)와 오피스365 평생계정이 왔습니다.

놀라워라~~~

 

윈도우10 설치는 기존에 윈도우10이 설치되어 있는 경우, 윈도우10을 처음 설치하는 경우, 윈도우 7 또는 8에서 업그레이드하는 경우 모두 적용이 가능합니다.

윈도우10 정품인증받는 방법이라는 별도의 첨부파일이 있으니 그대로 따라서 하면 됩니다.

 

 

 

우선 윈도우10 정품인증 받는 방법입니다.

윈도우10에서 윈도우 메뉴를 눌러 설정으로 들어갑니다.

 

[설정] - [업데이트 및 보안] - [정품인증]을 누르면 이렇게 제품 키 입력화면이 나옵니다.

메일로 받은 제품키를 입력하면 됩니다.

 

 

 

제품 키를 입력받고 [다음]을 클릭하니 이렇게 'Windowd 정품인증을 받았습니다' 메시지가 뜨네요.

 

 

 

정품인증 라이선스가 없다고 경고등이 들어와 있는 화면은 이렇게 정품인증되었다고 표시가 되었습니다.

 

 

 

직접 윈도우10이 정품으로 인증되었는지 확인하고 싶으면, 하단의 검색아이콘에 'CMD'를 입력합니다.

명령프롬프트 창에서 'slmgr/xpr'이라고 치면 위 화면처럼 '컴퓨터가 영구적으로 정품 인증되었습니다'라고 뜹니다.

 

 

이외에 윈도우7, 8 또는 새로 윈도우10을 설치하고자 할 경우에는 설치 USB를 만들어야 합니다.

윈도우10 USB 설치파일을 만드는 방법은 아래 링크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윈도우10 설치하기 - 윈도우10 설치 USB 만드는 방법

 

컴퓨터의 부팅순서를 USB로 설정해 주고 부팅을 하면 설치화면이 나오는데요.

순서대로 보시면 설치하는게 어려운 것은 아니므로 여기에서 설명은 생략합니다.

 

 

 

다음으로 오피스365 최신 평생계정 등록하여 인증받는 방법인데요.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홈페이지에서 오피스365를 다운받아 설치합니다.

 

설치된 엑셀이나 파워포인트, 워드, 액세스 등 아무거나 실행시키면 정품인증이라고 나오는데 클릭해서 메일에 적힌 메일과 패스워드를 입력하면 이렇게 정품인증이 완료가 됩니다.

 

 

단돈 5,000원으로 윈도우10과 오피스365를 정품인증받을 수 있어서 너무 좋네요.

정품을 사용하지 않는 분들 쿠팡에서 구해서 이거라도 사용하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