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행복의 유효시간은 바로 지금입니다~
영화.서평.전시.공연

무선 스탠드 추천, 플랜룩스 무선 LED 스탠드 LSV-04 구입 이용후기

by 해피이즈나우 2022. 5. 4.
반응형

무선 스탠드 추천, 플랜룩스 무선 LED 스탠드 LSV-04 구입 이용후기

 

 

초등학교 6학년 여아인 딸이 어느날 친구 집에 다녀오더니 무드등 되는 스탠드가 있는데 예쁘다며, 자기 책상 위에도 스탠드가 있으면 공부하기 좋겠다고 한 적이 있습니다.

집에 다른 형광등 스탠드가 있길래 사용하라고만 하고 잊고 지냈는데요.

 

금년이 어린이날을 마지막으로 보내는 해인데 딱히 사줄만한 선물이 생각이 안나던 중에 스탠드 생각이 나서 구입했는데, 인터넷에서 그나마 가성비 좋은 제품으로 '랜룩스 무선 LED 스탠드 LSV-04'를 구입해서 어린이날 선물로 줬습니다.

 

USB 무선충전도 되고 밝기조절과 무드등, 타이머, 자유로운 각도조절까지 가능하고 심플하고 모던한 디자인에 어디서나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충전식 스탠드라 좋더군요.

물론 딸아이의 어린이날 선물로도 만족스럽다며 좋아했습니다.

 

집에 하나씩 있으면 좋은 무선 스탠드로 추천할 만한 플랜룩스 무선 LED 스탠드 LSV-04 제품을 구입하여 사용한 후기를 적어볼까 합니다.

플랜룩스 무선 스탠드는 내돈내산(내 돈으로 직접 산) 제품입니다.

 

플랜룩스 무선 LED 스탠드 LSV-04는 쿠팡에서 구입했는데, 로켓배송으로 다음날 오후에 받았습니다.

가격은 무료배송에 21,400원, 다른 쇼핑몰에 비해 가장 저렴했습니다.

 

 

 

국내에서 판매되는 대부분의 스탠드가 중국산인 것처럼 플랜룩스의 충전식 무선 스탠드 역시 중국산입니다.

 

택배박스를 걷어내니 그 안에 다시 플랜룩스 상자가 들어 있습니다.

 

플랜룩스 무선 LED 스탠드 LSV-04 크기는 밑변 17cm × 높이 47cm입니다.

정격출력은 DC 5V/1A이며 소비전력은 5W입니다.

 

제품을 꺼내면 스탠드와 사용설명서, 사진엔 찍지 않았지만 충전케이블이 추가로 들어 있습니다.

디자인은 아래쪽은 둥그렇게 라운드형이라 아이들이 사용하기에 안전하며, 모던하고 심플해서 마음에 듭니다.

 

 

 

플랜룩스 충전식 스탠드의 특징

눈부심 방지 커버의 부드러운 조명으로 시력보호

터치식 컨트롤

다양한 기기 충전으로 어디에서나 USB로 충전

분위기에 맞는 3단계 색상변환

부드러운 밫 밝기 조걸

30분간 시간설정으로 취침 타이머 기능까지

 

충전기는 집에 있는 스마트폰 충전기나 보조배터리, 컴퓨터나 노트북에서 충전할 수 있는데요.

충전기의 경우 정격출력은 5V 1A 충전기로 충전해야 합니다.

 

집에 있는 충전기를 보니 고속충전기는 9V 2A가 있고, 예전에 사용하던 충전기가 5V 1A라서 그걸 사용했습니다.

고속충전기를 사용하면 고장나거나 오작동할 수 있어서 고장 날 경우 AS가 불가하다고 합니다.

 

플랜룩스 스탠드를 구입할 때에는 USB 충전기는 별도 판매제품이며, 노트북이나 집의 휴대폰 충전기 등으로 충전하면 된답니다.

 

충전 중일 때에는 빨간색으로 표시되어 충전 중임을 나타내고, 충전이 완료되면 연두색으로 변하더군요.

 

충전소요시간은 2시간 이상 소요되어 제법 많이 걸립니다.

충전 완충 후 최대 밝기는 2시간, 최저 밝기로는 6시간 정도 사용할 수 있어서 충전되는 시간에 비해 오랜 시간을 사용할 수 없는 부분은 다소 아쉽습니다.

 

 

 

물론 충전하면서 지속적으로 스탠드를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충전기나 보조배터리, 컴퓨터 등 전원만 있으면 유선 스탠드처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우리집에선 보조배터리로 충전하면서 사용하고 있고, 보조배터리가 다 닳으면 사용하는 동안 보조배터리를 충전하고 있습니다,

 

플랜룩스 스탠드 하단에 있는 터치패널

 

좌측 M버튼은 색상변환 단추로 누르면 3단계로 변합니다.

퓨어화이트(독서, 공부용과 같은 태양광 같은색), 웜화이트(무드등, 취침등), 화이트(공부 또는 업무용) 등

 

전원버튼은 스탠드 전원을 on/off 할 수 있으며, 3초간 길게 누르면 밝기 조절을 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 타이머 버튼3초간 누르면 40분 후 자동 소등되는 타이머 기능입니다.

 

플랜룩스 무선 LED 스탠드의 3가지 색상변환 모습

 

 

M버튼과 전원버튼을 눌러 색상변환되는 모습, 밝기조절하는 모습을 담은 영상입니다.

 

자유로운 각도조절도 가능합니다.

플렉서블한 디자인으로 사방으로 180도까지 조절할 수 있습니다.

 

플랜룩스 무선 USB 스탠드는 눈부심방지 보호필터를 사용했고, 플리커프리 제품으로 빛 떨림을 방지하여 장시간 사용해도 눈에 무리가 적도록 만들었다고 합니다.

플리커 현상이란 LED가 미세하게 깜빡이는 현상으로 장시간 사용 시 시력저하나 눈의 피로, 두통 등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유연성이 좋아 이렇게 등을 세우고 눕힐 수도 있습니다.

 

2만원 의 행복, 딸아이의 어린이날 선물로 칭찬까지 받은 유용한 선물로 좋았습니다.

충전식 무선 스탠드로 플랜룩스 무선 LED 스탠드 어떤가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