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행복의 유효시간은 바로 지금입니다~
기타 일상 이야기

피자알볼로 팔자피자 (피자알볼로 당산점)

by 해피이즈나우 2022. 8. 25.
반응형

피자알볼로 팔자피자 (피자알볼로 당산점) 

 

 

개인적으로 피자를 무척 좋아하는 편입니다.

피자에는 많은 브랜드가 있지만 그중에서도 피자알볼로는 특히 좋아하는 브랜드지요.

 

집 근처에 피자 알볼로 당산점이 있어서 주문해서 먹다 보니 자주 먹게 되는 것도 있지만, 피자 알볼로 만의 조리법 때문에 더욱 매력을 느끼는 것 같습니다.

식용유 대신 올리브유, 밀가루 대신 진도산 흑미노우, 직접 담은 수제피클과 토마토소스, 냉동식품 대신 직접 볶는 불고기와 신선한 재료 때문에 다른 피자들에 비해 더 건강하고 맛있게 먹고 있답니다.

 

정통피자 중에서 특히 포테이토 피자를 좋아해서 매번 포테이토 피자만 먹다가 이번엔 팔자피자라는 8가지 맛의 피자가 있어서 주문해서 먹어 왔습니다.

 

피자 알볼로(Pizza Alvolo) 당산점, 포장할인으로 맛있게~~

 

피자알볼로 당산점에서 팔자피자 포장주문 할인해서 먹은 후기입니다.

 

피자알볼로 당산점은 영등포구청사거리에서 당산역 방향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영업시간은 휴무일없이 매일 11:00~22:00입니다.

 

전화주문 혹은 온라인 주문 후 방문포장라지(R) 주문 시 5,000원, 레귤러(R) 주문 시 2,500원의 할인이 적용됩니다.

요즘 배달료 비싼데 가까운 곳은 방문포장으로 할인받으면 솔솔한 편입니다.

 

 

피자알볼로 피자메뉴는 다양한데요.

장인피자, 달인피자, 명품피자, 웰빙피자, 정통피자, 퍼스널피자 등으로 구분되며, 스페셜 반반피자와 세트 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메뉴가 너무 다양하니 자세한 내용은 아래 피자 알볼로 홈페이지에서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피자알볼로 메뉴 보러가기

 

피자알볼로 명품피자에 있는 팔자피자를 방문포장해서 가져왔습니다.

 

 

요즘 피자알볼로의 금년에 만든 새로운 메뉴인 대세피자 홍보물입니다.

72시간 동안 숙성시킨 대세 레드소스에 자연산 랍스터 새우를 담은 매콤한 맛의 피자라고 합니다.

 

주문한 팔자피자

여덟가지 재료, 여덟번의 정성, 여덟가지 맛!

 

L 27,000원, R 23,000원, 방문포장해서 L 22,000원에 가져왔습니다.

라지에는 8가지인데 레귤러엔 2가지가 빠진 6가지 맛이 들어간 메뉴입니다.

 

 

그동안 포테이토 피자만 먹어 와서 이번엔 뭔가 새로운 메뉴에 도전해 보고 싶었는데 한꺼번에 8가지 맛이라니...!

라지 한 판에 8조각, 칼로리는 2,400Kcal입니다.

당류 40g,  단백질 104g, 포화지방 30.4g, 나트륨 3,680mg입니다.

 

엣지는 치즈크러스트, 고구마골드, 팥골드, 슈크림치즈골드 등으로 선택이 가능합니다.

 

페페로니와 파인애플이 올라간 피자

 

옥수수와 할라피뇨, 베이컨가 올라간 피자

 

갈릭새우, 스파이시 치킨, 단호박 샐러드가 올라간 피자 종류

 

8가지의 다양한 맛이 들어 있어 골라먹을 수 있는 맛이지만, 모두를 맛있게 먹을 수는 없겠죠?

가족 중에 선호하는 맛이 다를 경우엔 알차게 먹을 수 있지만 선호하는 것이 같은 경우엔 서로 피터지게 싸울 수도 있다는...ㅎㅎ

 

다양한 맛의 피자를 즐기는 데에는 더할나위 없이 좋지만, 그동안 맛있게 먹었던 포테이토 피자를 포기하고 먹기엔 다소 아쉬웠습니다.

피자 알볼로에선 역시 포테이토 피자가 개인적으로 제일 맛있네요. 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