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행복의 유효시간은 바로 지금입니다~
경기도.인천시 여행

일산호수공원 가성비 커피, 진심커피 일산웨스턴돔점

by 해피이즈나우 2022. 11. 24.
반응형

일산호수공원 가성비 커피, 진심커피 일산웨스턴돔점

 

 

일산호수공원에 나들이 갔다가 콩애가에서 청국장을 먹고 카피를 마시러 진심커피 일산웨스턴돔점으로 갔습니다.

 

일산호수공원 한 바퀴 단풍구경 (주차장 등 전시관 소개)

일산호수공원 맛집, 콩애가

 

진심커피는 저렴한 가격의 스페셜티 커피와 다양한 디저트를 제공하는 프랜차이즈 브랜드입니다.

본사에서 자체 로스팅해서 합리적인 가격에 공급해서 가성비 좋은 커피 매장으로 성장하고 있나 보네요.

 

일산 웨스턴돔 1층에 조그맣게 자리한 진심커피는 테이크아웃만 가능한 카페테리아입니다.

 

진심커피 일산웨스턴돔점

 

웨스턴돔은 일산동구 장항동에 랜드마크로 지어진 복합시설인데요.

사계절 전천후 즐길 수 있도록 거리에 돔이 계획되어 웨스턴돔이라고 부르고 있습니다.

 

 

웨스턴돔에는 CGV일산점과 태영건설 본사, 웨딩홀 등이 있으며, 라페스타와 같은 비슷한 업종들이 입주해 있고요.

아울러 중소기업 위주의 소규모 사무실들이 많이 입주해 있다고 합니다.

 

진심커피는 홈페이지를 보니 전 세계에서 7%만 생산되는 최고등급 커피원두 스페셜티 커피를 사용한다고 합니다.

 

참고로 이보다 낮은 등급인 프리미엄은 원산지를 표시한 싱글 오르진 카피이며, Commodity coffee는 일반 프랜차이즈에서 사용하는 커피이고, Low Grade Coffee는 인스턴트커피를 말한다고 합니다.

 

진심커피에서는 커피 등 음료뿐만 아니라 정통 스웨덴 핫도그, 다크 초콜릿 등 디저트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진심커피 메뉴

 

최고등급 원두를 사용하는 진 아메리카노/심 아메리카노가 1,500~2,000원

샷을 추가하면 500원이 더해집니다.

 

 

카페라떼 2,900원, 다른 종류의 라떼도 3,500~4,000원이며, 스무디와 프라페도 3,500~4,500원 선으로 가성비가 무척 좋습니다.

 

정통 스웨딘 핫도그 시빌라는 기본 뢰크 핫도그가 3,500원, 아라비아따 핫도그가 3,800원, 우스트 핫도그 3,800원, 크리미 어니언 핫도그 3,800원 등입니다.

 

고소한 맛이라고 하는 진 아메리카노 샷을 추가해서 테이크 아웃해서 잠시 차를 마시며 여유롭게 즐겨 봅니다.

스페셜티 커피라고 해서 커피 맛이 다른 프랜차이즈보다 나을 거라고 생각했는데, 역시 싼 게 비지떡? ㅎㅎ

 

메가커피 등 저가 브랜드보다는 맛이 나은 것 같기는 합니다.
스타벅스나 카페베네 등 브랜드 커피보다는 맛이 덜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