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행복의 유효시간은 바로 지금입니다~
해외 여행

오사카 난카이난바역 / 난바시티 카페, Cafe Break(카페 브레이크)

by 해피이즈나우 2024. 2. 12.
반응형

오사카 난카이난바역 / 난바시티 카페, Cafe Break(카페 브레이크)

 

 

오사카 난바역은 우메다역과 함께 여행객들이 가장 많이 숙박하고 들리는 곳입니다.

지하철 노선 역시 6개나 있는 곳으로 처음 찾는 사람에게는 우메다역과 마찬가지로 복잡한 곳입니다.

 

오사카여행을 모두 마치고 마지막 날 잠시 시간이 나서 간사이공항으로 가는 난카이 라피트 급행열차를 타기 위해 난카이난바역이 있는 난바시티를 찾았습니다.

 

난바시티 옆에 있는 난바파크스가든에 들렀다가 난카이 라피트열차를 타러 난바시티에서 쇼핑하고 차를 마셨습니다.

 

오사카 난바 가볼만한 곳, 난바 파크스 가든

 

차를 마신 카페는 난카이난바역 난바시티 1층에 있는 카페 브레이크(Cafe Break)입니다.

 

카페 브레이크(Cafe Break)는 난카이난바역 난바시티 본관 1층 난바워크 3-3에 있습니다.

난카이열차 타는 곳에서 한 층 내려오면 있답니다.

 

카페 브레이크(Cafe Break) 영업시간은 07:00~22:00, 휴무일 없이 영업하고 있습니다.

 

 

난바시티는 난카이전철 난카이난바역 터미널 빌딩 지하와 지하로 연결된 곳으로 본관과 남관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지하 2층에서 2층까지 상점으로 이루어져 있죠.

 

난카이 라피트 특급 및 급행열차는 2층에서 티켓팅, 탑승할 수 있습니다.

 

난카이난바(역) 라피트 급행 및 특급열차 타는 곳 및 시간표, 난바시티

 

난카이난바역에 있는 난바시티

 

오사카 난바는 간사이공항 접근성이 가장 좋은 곳이라 여행하면서 꼭 한 번을 거치는 곳입니다.

난카이 라피트열차 특급과 급행이 다니고, 고속버스 터미널까지 있습니다.

 

 

지하철 노선이 6개나 지나가며, 그 노선이 다 달라 6개 역이 거미줄처럼 얽혀 있는데요.

난카이선의 난카이난바역, 긴테쓰와 한신철도의 오사카난바역, 미도스지선과 센마치마에선과 요쓰바시선의 난바역, JR의 난바역 등입니다.

 

오븐메뉴로 그라탕과 미트드리아가 있고, 밀크티, 소프트 아이스크림 등이 있습니다.

 

카페 브레이크(Cafe Break) 매장 모습

 

카페 브레이크(Cafe Break)는 간사이공항에 가는 난카이열차 이용객들이 많이 이용할 것 같은 곳이네요.

 

카페 브레이크(Cafe Break) 베이커리와 토스트 종류

손님이 아무래도 여행객 위주라 토스트 메뉴가 많아 보이네요.

 

카페 브레이크(Cafe Break) 카페 브레이크(Cafe Break)  메뉴

한국인이 많이 찾는 카페이기도 해서 한글과 영어로 적혀 있어 주문하기도 수월합니다.

 

블렌드커피와 아메리카노는 사이즈에 따라 320/370/420엔

다양한 메뉴들이 있으며 가격대가 400~500엔대로 저렴한 편입니다.

 

딸애를 위한 소프트아이스크림(500엔)

 

아메리카노와 카페라떼 그리고 아이스크림

 

난카이 난바역 난바시티 본관 1층에 있는 카페 브레이크(Cafe Break)

오사카 간사이공항으로 가기 전 여유롭게 여행을 마무리하며 시간을 때우기 좋은 카페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