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행복의 유효시간은 바로 지금입니다~
해외 여행

오사카 신사이바시스지 상점가에서 만난 K-POP 샵, I love 韓流

by 해피이즈나우 2024. 1. 30.
반응형

오사카 신사이바시스지 상점가에서 만난 K-POP 상점, I love 韓流

 

 

오사카의 대표적인 쇼핑거리는 도톤보리 근처에 있는 산사이바시스지 상점가입니다.

 

난바와 더불어 미나미에서 가장 번화가로 신사이바시스지 상점가는 남북으로 길게 자리하고 있고, 다이마루 백화점과 쇼핑몰 신사이바시 OPA, 잡화점 도큐핸즈 등 대형쇼핑타운은 물론이고 중소 상점과 맛집들이 빈틈없이 모여 있어 오사카 최고의 쇼핑 거리라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오사카 쇼핑거리/번화가, 신사이바시스지 상점가 및 에비스바시스지 상점가 풍경

 

신사이바시스지 상점가를 지나가다가 K-pop샵이라고 적힌 I love 韓流(I love 한류)라는 가게를 발견했습니다.

일본에서는 k-pop 열기가 어느 정도이고, 어떤 한류 가수들이 인기있는지 보고 싶어 들렀습니다.

 

물론 딸아이의 최애 가수인 스트레이키즈의 소품도 있는지 구경하러 갔습니다.

 

I love 韓流(I love 한류)라고 적힌 매장

HOMEGAME OSAKA 맞은편에 자리하고 있으며, k-pop 샵은 지하로 내려가면 됩니다.

 

k-pop 매장인 I love 韓流(I love 한류) 영업시간은 11:00~20:00까지이며, 휴무일은 없습니다.

 

 

이곳 도톤보리와 산사이바시스지 상점가에 들리기 전에 우메다 한큐3번가 근처에 있는 타워레코드 우메다 NU차야마치점에 들렀는데요.

스트레이키즈의 일본 앨범을 구입하고 싶다는 딸애의 고집 때문이었죠.

 

많은 한국가수들의 앨범들을 판매하고 있어 일본에서의 k-pop 한류를 느낄 수 있었습니다.

 

일본 오사카 레코드 매장, 타워레코드 우메다 NU차야마치점

 

K-pop 샵 입간판과 함께 지하로 내려가는 길엔 한국 가수들의 사진들이 걸려 있습니다.

 

이곳 I love 韓流(I love 한류) 매장은 모두 우리나라 가수와 연기자들의 사진과 앨범, 굿즈들로만 채워져 있습니다.

 

가수와 연기자들 사진이 들어간 머그컵을 비롯해 빅뱅, 엑소, GD, 스트레이키즈, BTS, 트와이스, 크로스, 2PM 등의 앨범들

 

한국 가수와 연기자들의 사진카드

 

국내에서 최근 왕성하게 활동하고 있는 그룹이나 가수들은 대부분 있는 것 같습니다.

 

연예인 스티커 사진들

 

머그컵

이곳  I love 韓流(I love 한류)에서도 스트레이키즈의 굿즈들이 많이 있네요.

 

앨범들

 

티셔츠와 각종 기념품들

 

CD 앨범

 

가수 얼굴이 들어간 쿠션들까지..

 

스트레이키즈 굿즈를 두어 개 사서 나왔는데요.

구입하지 않고 그냥 구경만 해도 됩니다.

 

일본에서의 한류의 분위기를 조금이나마 느낄 수 있었던 K-pop 샵,  I love 韓流(I love 한류)였습니다.

이국에서 우리나라의 발전하는 모습을 보면 자부심도 생기고 애국심도 생기는 것 같네요. ㅎㅎ

 

도톤보리나 신사이바시스지 상점가에서 쇼핑할 때 k-pop 매장이 보이면 잠시 구경하는 것도 좋을 듯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