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행복의 유효시간은 바로 지금입니다~
해외 여행

간사이공항에서 오사카 우메다가는 방법, 리무진버스 가격 및 시간표 안내

by 해피이즈나우 2024. 1. 22.

간사이공항에서 오사카 우메다 가는 방법, 리무진버스 가격 및 시간표 안내

간사이공항에 도착해서 오사카 우메다로 이동하는 방법은 전철이나 리무진 버스를 주로 이용하는데요.

난카이선 라피트 급행열차는 난바역이 종점이기 때문에 우메다역으로 가기 위해서는 다시 전철이나 버스를 타고 이동해야 합니다.

그래서 난바로 가는 사람들은 라피트열차를, 우메다에 숙소를 잡은 사람은 공항 리무진버스를 이용하는 게 편리하더군요.

난카이 라피트 특급과 공항급행열차 이용하는 방법은 아래 글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간사이공항에서 오사카 시내가는 방법, 란카이 라피트 특급 및 급행

간사이 국제공항에서 오사카 우메다로 가는 공항 리무진버스 가격 및 시간 등에 대해서 정리했습니다.

간사이공항 공항 리무진버스 승차장은 1터미널 1층으로 나오면 5/6번 플랫폼(승강장)입니다.

5번 플랫폼에 C매표소에 발권기가 있으니, 이곳에서 표를 티켓팅해서 공항 리무진 버스에 탑승하면 됩니다.

간사이공항 2터미널에서 내렸다면 1터미널까지 15분 정도 소요됩니다.

이날 간사이 국제공항에 도착해 입국 수속을 받는데만 거의 2시간이나 걸렸습니다.

2층 간사이공항역에 들러 환전을 하고, 이코카 카드를 발급받았습니다.

오사카 간사이공항 환전 및 흡연실 (환전 및 흡연실, 공항열차, 공항리무진 타는 곳)

오사카 교통카드, 이코카 카드 구입 및 충전, 반납 환불방법

간사이공항 리무진버스 발권기

현금만 사용하는 자동판매기가 있고, 카드도 사용할 수 있는 발매기가 따로 있습니다.

한국에서 인터넷 예매를 했다면 QR코드를 인식시키면 티켓이 발권되며, 한국어 지원이 되기 때문에 쉽게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

간사이공항 리무진버스 가격은 우메다까지 편도 1,600엔(어린이 800엔, 중학생 이상은 성인요금), 왕복은 2,900엔인데요.

한국에서 미리 표를 구입해도 되지만, 도착 시간 변동이 많아 현지에 와서 발권하는 것이 낫겠더라고요.

가격 차이도 별로 나지 않습니다.

다만, 손님이 많을 경우에는 대기시간이 길어질 수 있습니다.

클룩에서 간사이공항~오사카 우메다 리무진버스 구입 바로가기

간사이공항에서 오사카 우메다로 가는 리무진 버스

지정좌석 없이 줄을 서서 선착순으로 차면 되는데, 손님이 많지 않아 여유롭게 탑승할 수 있었습니다.

캐리어는 짐칸에 실으면서 어디까지 가느냐고 묻고 캐리어를 실은 후 수화물번호표를 줍니다.

내릴 때 수화물 번호표를 제시하면 캐리어를 찾을 수 있습니다.

한산한 간사이공항에서 오사카 우메다 가는 리무진 버스

리무진버스 정류장간사이공항 2터미널 - 1터미널 - 신한큐호텔(오사카역 앞) - 하비스 오사카(오사카역 앞)까지입니다.

우메다에서 간사이공항으로 가는 노석 역시 동일한 노선으로 운행하고 있습니다.

우메다역 근처 숙소에 가까운 곳에서 하차하면 되는데, 우리는 호텔 엘세란 오사카라서 종점인 하비스 오사카에서 내렸습니다.

오사카 호텔, 가성비 좋은 3성급 호텔 엘세란 오사카

신한큐호텔 정류장

대부분의 승객들이 이곳에서 내리더군요.

간사이공항에서 오사카 우메다까지 리무진버스 소요시간은 50여분,

밤 9시 넘어 출발해서 차가 막히지 않아 평소 1시간 보다 빨리 도착했습니다.

간사이공항~오사카 우메다 리무진버스 시간표는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는데요.

아침 6:50부터 밤 11:32까지 매 시간 3~4대씩 배차되어 있어 15~20분 간격(이른 시간과 늦은 시간엔 30~40분)으로 운항하고 있습니다.

아울러 우메다~간사이공항 시간표는 04:53분에 첫차가 운행하고 21:23이 막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