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행복의 유효시간은 바로 지금입니다~
서울시 여행

당산역 가성비 좋은 저렴한 횟집, 탐나종합어시장 당산역점

by 해피이즈나우 2019. 4. 1.
반응형

가성비 좋은 저렴한 횟집, 탐나종합어시장 당산역점 

 

 

집 근처에 종종 이용하던 박가네부대찌개가 사라지고, 공사를 시작하더니 어느 새 횟집 하나가 개업 하더라구요.

 

탐나종합어시장 당산역점이라고 적혀 있는 걸 보니 프랜차이즈인가 봅니다.

처음 들어보는 업체네요.

 

마침 누가 놀러 와서 회가 먹고 싶어서 방문했는데요.

가성비 좋은 저렴한 당산역 횟집으로 인정할 만 했습니다.

 

개업한지 며칠 되지 않아 손님들로 가득차서 정신없이 먹고 나왔지만, 저렴한 가격에 푸짐하게 먹을 수 있는 횟집이네요.

 

탐나종합어시장

광어, 우럭 10,000원, 통우럭매운탕 10,000원 등 가성비 완전 좋은 식당이네요.

 

탐나종합어시장 당산역점구. 강서세무서 맞은편에 자리합니다.

이 자리에는 박가부대찌개 당산역점이 있어서 종종 테이크아웃해서 집에서 먹곤 했는데 없어지니 아쉽네요.

 

 

탐나종합어시장 당산역점 영업시간11:00 ~ 다음날 05:00까지 입니다.

그리고 주차장은 옆으로 5~6대 주차할 수 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탐나종합어시장_2

특별행사메뉴

초밥 12개 5,000원, 멍게 6,000원, 새우튀김 10,000원

탐나종합어시장_3

가격이 착한데 점심시간에는 더 착합니다.

양푼이알탕 6,000원, 알밥 6,000원, 회덮밥 10,000원

 

탐나종합어시장_4

그리고 입구에 맛있는 회와 새우튀김, 초밥을 전시해 놔서 그냥 지나칠 수 없는 비주얼입니다.ㅎㅎ

 

탐나종합어시장_5

식당 안으로 들어서는 순간, 빈자리가 없습니다. ㅠㅠ

그러나 금새 일어나는 분들이 계셔서 4인 좌석에 6명이 근근이 끼어 앉았습니다. ㅎㅎ

 

탐나종합어시장_6

"나는 양심을 버리고 거짓을 팔지 않겠습니다" 라는 멘트가 안심하게 만드네요.

수족관에는 싱싱한 활어들이 놀고 있어요.

 

탐나종합어시장_7

광어, 연어, 우럭 등 고기들이 언제 입에 들어갈지 모르고...불쌍하기도 하구...

 

탐나종합어시장_8
탐나종합어시장_9

탐나종합어시장 메뉴입니다.

너무 복잡하게 있네요. ㅎ

 

 

탐나세트메뉴로 광어, 우럭, 연어 혼합세트로 25,000 ~ 40,000원까지 있고요.

단일메뉴로 10,000원부터 5만원대까지 다양하게 입맛대로 주문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계절메뉴와 초특가구성(초밥 5,000, 소라무침, 멍게, 통우럭매운탕, 왕새우튀김 등)이 있습니다.

 

탐나종합어시장_10

재밌는 문구로 벽에 도배되어 있는 메뉴들

 

우리는 회를 안먹는 사람이 두 명이 있어서 광우연(광어+우럭+연어, 35,000원) 세트와 초밥 2세트, 왕새우튀김, 서더리탕을 주문했습니다.

 

탐나종합어시장_11

밑반찬은 단순~

참고로 상차림비는 1인 1,000원씩 있어요.

그리고 모자라는 반찬과 야채는 셀프바를 이용하면 됩니다.

 

4인좌석에 6인이 앉았는데 상차림비는 4인분만 받네요.

 

탐나종합어시장_12

기본으로 나오는 꽁치구이

나중에 한 마리 서비스로 추가로 주시는 센스까지 겸비~~ 

 

탐나종합어시장_13

그리고 맛살과 야채, 은행, 이름 모를 회, 번데기가 들어있는 쓰끼다시가 들어옵니다.

 

탐나종합어시장_14

왕새우튀김(10,000원)인데 5개와 감자튀김이 들어 있습니다.

전 구경도 못하고 사진만 찍었네요. ㅎㅎ

 

감자튀김은 바삭바삭 고소합니다.

 

탐나종합어시장_15

이어서 나온 초밥

다른 데에 비해 작지만 5,000원이라는 가격은 큰 메리트네요.

두 접시를 주문해서 먹었는데 싱싱하고 맛있어요.

 

탐나종합어시장_16

이어서 나온 광우연 세트입니다.

 

저렴한 가격이라 회가 싱싱하지 않을까 생각했는데 기우였네요.

의외로 쫄깃하고 맛있어서 만족스러운 식감입니다.

 

이어서 서더리탕이 왔는데 사진은 찍지 못했어요.

매운탕만 먹으러 와도 맛있을 것 같습니다.

 

당산역 맛집, 당산역 횟집으로 탐나종합어시장에 오셔서 드시면 저렴한 가격으로 회 한 접시 드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