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행복의 유효시간은 바로 지금입니다~
요리 및 생활정보

노랑통닭 알싸한 마늘치킨(in 요기요)

by 해피이즈나우 2020. 5. 22.
반응형

노랑통닭 알싸한 마늘치킨(in 요기요)

 

유해진의 알싸한 마늘치킨 광고를 보자니 너무 먹음직스럽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그래서 주말 저녁 맥주와 함께 먹고자 주문했네요.

노랑통닭은 처음 먹어 봤는데 기대 이상의 알싸한 마늘향기에 바삭한 후라이드의 만남, 매혹적인 후기를 올려드리겠습니다.

노랑통닭 알싸한 마늘 치킨은 요기요에서 주문했습니다.

 

배달되어온 노랑통닭

 

 

노랑통닭 메뉴

알싸한 마늘치킨 15,000원, 사이즈업 19,000원
순살 3종 세트 19,000원, 웰빙파닭 19,000원, 엄청큰 후라이드치킨 17,000원, 엄청큰 반반치킨 18,000원, 똥집감자튀김 12,000원 등이고요.

다양한 사이드 메뉴와 음료 등이 있습니다.

 

 

노랑통닭 알싸한 마늘치킨은 요기요 앱에서 주문했는데요. 집에서 가까운 노랑통닭 영등포역점이 있네요.

노랑통닭은 어릴 적 아버지가 사 오시던 노랑 봉투의 통닭을 맛있게 먹었던 기억을 선물하고, 속은 부드러우며 겉은 바삭, 맛은 담백한 옛날통닭을 재현하기 위한 스토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요기요 배달료는 3,000원

5월 이벤트 쿠폰으로 1,000원 할인받고, 네이버페이 삼성카드로 결제하면 2,000원을 적립해주기 때문에 결국 배달료 없이 15,000원에 주문했습니다.

 

배달되어 온 노랑통닭 알싸한치킨
콜라와 무김치, 그리고 순살 후라이드와 알싸한 마늘소스 입니다.

 

통에 부으니 제법 양이됩니다.
사이즈 업하면 통 하나는 넘치겠어요.ㅎ

맥주가 빠질 순 없겠죠?

 

순살 후라이드 치킨이라 먹기엔 편합니다.

고기 속에 함유된 붉은 색의 육색소 단백질인 미오글로빈에 의해 완전히 익힌 고기에서는 일부 붉은색 또는 핑크색이 나타나기도 하는데 정상이라고 합니다.

 

노랑통닭은 카레가루와 옥수수 전분 만을 사용한 특제 레시피를 고집한다고 하는데, 튀겼을 때 카레향의 고소함과 바삭한 식감이 만들어지고 있다고.

 

맛있는 온도 158도로 튀긴 노랑통닭, 유해진이 좋아하는 노랑통닭이네요.ㅎㅎ

 

알싸한 마늘소스에 찍어 먹으면 됩니다.
노랑통닭은 화학 염지제나 염지된 닭을 전혀 사용하지 않고 오직 우유와 소금으로 맡간을 하여 더욱 건강한 치킨을 만든다고 합니다.

 

다른 치킨만 먹어보다가 노랑통닭 알싸한 마늘치킨을 먹으니 색다른 맛이 나긴 나네요.
마늘향이 진하게 나와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다음에 또 유해진의 노랑통닭 알싸한 마늘치킨이 생각나겠네요.ㅎ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