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행복의 유효시간은 바로 지금입니다~
서울시 여행

라면과 공기밥 무한리필, 킹콩부대찌개 양평역점

by 해피이즈나우 2020. 6. 29.
반응형

 

라면과 공기밥 무한리필, 킹콩부대찌개 양평역점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음식 중 하나가 부대찌개입니다.

 

6.25전쟁 직후 미군부대에서 쓰고 남은 햄과 소시지를 이용하여 끓여 먹었던 부대찌개지만, 이젠 남녀노소 즐기는 한끼 식사 메뉴가 아닌가 싶네요.

 

집 근처에도 여러 부대찌개 가게가 있는데, 그 중 한두 달에 한 번씩 가서 식사하는 곳이 있어 소개를 해 드리겠습니다.

 

영등포구 양평동, 양평역에 있는 킹콩부대찌개입니다.

라면사리와 공기밥이 무한리필이 되어 추가요금 없이 배 불리 먹을 수 있어서 더욱 좋아하는지도 모르겠습니다. ㅎㅎ

 

킹콩부대찌개 양평역점양평역 1번 출구로 나와 뒤쪽으로 150여 미터 지점에 위치합니다.

월드메르디앙비즈센터 1층에 있어요.

 

킹콩부대찌개는 무한리필 전략으로 승부를 하는 가게입니다. ㅎㅎ

 

킹콩부대찌개 양평역점 영업시간은 10:00~22:00

휴무일은 연중무휴입니다.

 

 

주차장은 월드메르디앙비즈센터 건물 지하에 주차하면 되는데요.

근무시간엔 1시간 무료주차권이 주어지고, 그 외 시간에는 주차관리 없으므로 자유롭게 주차하시면 됩니다.

 

킹콩부대찌개 양평역점 주방모습

 

셀프코너가 있는데요.

이곳에서 라면사리와 공기밥은 무한으로 가져다 드실 수 있답니다.

 

물론 1인 1메뉴로 주문하시는 건 당연~

 

킹콩부대찌개 메뉴

 

킹콩부대찌개 8,000원, 우삼겹 부대찌개 9,000원

킹콩 만두전골 10,000원, 햄가득부대전골 10,000원, 섞어부대찌개 9,000원

 

킹콩 우삼겹 10,000원

우삼겹에 사리를 추가하면 1000~4,000원까지 다양합니다.

킹콩왕돈까스 8,000원, 함박스테이크 9,000원

 

그 외 치즈볼, 콘도그, 감자튀김, 새우링 등이 있습니다.

 

여러 명이 방문하면 세트도 괜찮답니다.

 

우리는 오리지널 메뉴인 킹콩부대찌개 3인분을 주문했습니다.

햄과 소시지, 소고기, 신선한 야채, 치즈, 매콤한 다진 양념이 들어갑니다.

 

얇고 긴 소시지가 좀 특이합니다.

 

흰쌀밥과 시큼한 미역냉국

 

금세 부대찌개 한상이 차려졌습니다.

 

반찬

 

킹콩부대찌개의 라면사리는 검은콩이 들어가서 약간 시커먼 색을 뛰고 있습니다.

예전엔 하얀 사리면도 있던데 지금은 킹콩라면 사리만 준비되어 있네요.

 

약간 칼칼하고 매콤한(얼큰한) 맛의 킹콩부대찌개의 대표적인 메뉴입니다.

의정부 부대찌개와 박가부대찌개 등 브랜드 메뉴들에 비해 무척 맛있다고는 할 순 없지만 소소한 그런 맛입니다.

무엇보다도 성공에 승부를 거는 건 양이 아닌가 싶네요.ㅎㅎ

 

인원수대로 주문하면 배불리 먹을 수 있는데, 공기밥과 라면사리가 무한리필이라는 욕심에 라면과 공기밥 추가해서 너무 배 터지게 먹고 말았습니다.ㅠㅠ

 

적당히 먹어야 하는데 이곳에 가면 너무 무리하고 나오는 게 문제네요. ㅎㅎ 

언제 먹어도 어울리는 부대찌개, 킹콩부대찌개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