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행복의 유효시간은 바로 지금입니다~
요리 및 생활정보

미스터보쌈, 패밀리 3인 세트로 맛있게~

by 해피이즈나우 2020. 11. 18.
반응형

미스터보쌈, 패밀리 3인 세트로 맛있게~

 

 

지난 주말 저녁엔 보쌈이 먹고 싶어서 미스터보쌈에서 패밀리 3인 세트를 주문했습니다.

보쌈은 주로 원할마니보쌈을 주로 주문해서 먹다가 이번에 처음으로 주문을 했는데요.

 

다양한 메뉴들로 구성된 패밀리 3인 세트는 정말 푸짐하게 구성되어 있었습니다.

미스터보쌈은 푸드 유토피아 그룹, 푸디아에서 운영하는 프랜차이즈인데요.

미스터 키친과 미스터보쌈, 스탠딩 스테이크와 미스터닭찜 등의 브랜드가 있더군요.

 

가마솥으로 육즙가득한 인생보쌈을 만든다는 미스터보쌈 패밀리 3인세트 포장 모습입니다.

보기에도 푸짐한 구성입니다.

 

미스터보쌈 패밀리 3인세트 가격은 35,000원

우리집은 아이 포함 3인이라 적당한 구성이었는데, 많이 드시는 분들은 2인 메뉴로 푸짐하게 먹을 수 있는 양입니다.

 

 

배달 앱을 통해 주문하면 배달료 2~3000원이 추가되는데, 카카오 배달로 주문하니 배달료가 없어서 좋네요.

 

총 9개의 포장으로 오는데, 포장용기가 너무 많아 왠지 환경에서는 미안한 생각이 들 정도네요.ㅎㅎ

 

미스터보쌈 패밀리 3인세트에는 보쌈과 족발, 꿉닭, 막국수, 김치찌개 등이 메인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종류가 정말 많죠?

지금까지 시켜 먹은 음식 중 가장 많은 종류입니다.ㅎㅎ

 

 

대신 상추같은 쌈 종류가 없어서 다소 아쉬웠습니다.

 

김치찌개는 신김치로 만들었네요.

 

보쌈과 족발을 먹다보면 국물있는 음식이 생각나는데 세트에 들어가 있으니 좋네요.

나중에 밥을 말아 먹어도 좋습니다.

 

명이나물

보쌈, 족발과 함께 싸먹으면 됩니다.

 

백김치와 쌈장, 새우젓, 마늘, 고추장아찌, 쌈무 등 

 

막국수

 

별도로 담긴 소스를 부어 비벼먹으면 됩니다.

막국수는 그저 그런 정도의 맛. 막 당기지는 않았습니다.

 

우리가 원하는 보쌈(200g)

다른 메뉴와 함께 들어있어서 보쌈양이 상대적으로 적은 느낌이 듭니다.

 

부드럽고 고소한 맛입니다.

 

보쌈과 함께 먹을 무김치

원할머니 무김치와 차이는 없는 듯합니다.

 

꿉닭(200g)

부드럽고 이것도 소소~

 

족발(200g)

마찬가리로 부드럽고 맛있습니다.

 

제가 원래 족발보다는 보쌈을 무척 좋아하다 보니 족발과 꿉닭 대신에 보쌈이 더 많았으면 하는 생각이 듭니다.

원할머니보쌈만 주문해서 먹다가 이번에 처음으로 미스터보쌈을 주문해 먹었는데, 원할머니보다는 조금 떨어지는 느낌이 드네요.

그래도 세 식구 배불리 맛있게 먹었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