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행복의 유효시간은 바로 지금입니다~
서울시 여행

마카롱 맛집 '당산동 마카롱', 수제마카롱 이네요

by 해피이즈나우 2018. 11. 9.
반응형

마카롱 맛집 '당산동 마카롱', 수제마카롱 이네요

 

 

당산동에 마카롱 맛집이 하나 생겨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이름은 '당산동 마카롱'

수제디저트 전문점으로 수제마카롱을 판매하는 곳입니다.

 

딸 아이가 학교를 오가는 중에 가끔 마카롱 얘기를 하더라구요.

하루 휴가를 낸 평일에 딸 아이를 데리러 갔다가 알게 된 당산동 마카롱 이야기 입니다.

 

당산동 마카롱

당산동 마카롱은 당산서중 정문 좌측 편에 작고 아담하게 자리하고 있습니다.

학생들이 오가는 길이라 아이들이 주로 이용하고, 학생들을 기다리는 학부모들이 차를 마시기도 하는 곳인가 봅니다.

 

 

작은 가게에는 테이블도 두어 개 있어서 차를 마시고 가도 됩니다.

 

당산동 단풍

평일 오후, 딸 아이를 데리러 가는 길에 펼쳐진 은행나무길

벌써 많이 떨어져서 노랗게 물들었네요.

 

집 근처에 이런 멋진 곳이 있다는 것도 모르고 살아가는듯 합니다.ㅎㅎ

 

당산동 가을

당산서중학교와 당서초등학교가 있는 SK V1센터 앞 가로수 단풍이 제대로 익었네요.

 

당산동 가을풍경

아빠가 하교길 마중을 나오니 되게 좋아하는 딸아이

이런 맛에 데리러 갑니다.ㅎㅎ

 

딸 아이를 만나 마카롱 가게로 향했습니다.

 

당산동 마카롱_2

당산동 마카롱 카페 메뉴

 

아메리카노 등 커피 종류와 라떼, 초코, 유자차 등을 판매하고 있네요.

 

 

당산동 마카롱 영업시간은 11:00 ~ 20:00

휴무일은 토요일, 일요일 등 공휴일입니다.

 

하루에 200여개 정도 만들어 완판되면 퇴근한다고 합니다.

 

당산동 마카롱_3

당산동 마카롱 내부의 마카롱 메뉴들입니다

 

딸기우유 마카롱 2,300원

고구마치즈케이크 마카롱 2,500원

뽀또황치즈 마카롱 2,500원

로투스 마카롱 2,300원

 

청포도요거트 마카롱 2,300원

제주 말차 쇼콜라 마카롱 2,300원

리얼돼지바 마카롱 2,500원

 

 

얼그레이 마카롱 2,200원

고구마/인절미/크림치즈/카스테라 마카롱 2,200원

쏠티카라엘 마카롱 2,200원

바닐라라떼 마카롱 2,200원

 

처음 들어보는 마카롱 종류가 가득하네요.

가격도 제법 비싼 것 같습니다.

 

당산동 마카롱_4

당산동 마카롱 원산지와 카페메뉴

 

당산동 마카롱_5

먹음직스러운 마카롱

딸 아이는 로투스마카롱을 , 나는 아메리카노로 주문~!

 

당산동 마카롱_6

제주 말차쇼콜라

 

당산동 마카롱_7

청포도 요거트

 

당산동 마카롱_8

딸기우유

 

당산동 마카롱_9

얼그레이

 

당산동 마카롱_10

아이가 먹고 싶었던 리얼돼지바는 다 팔리고 없네요.

이 가게에서 제일 인기가 많은 마카롱인가 봅니다.

 

그래서 1인당 3개로 한정판매도 하고 있네요.

 

당산동 마카롱_11

구입한 로투스 마카롱

비싼만큼 두툼해서 다른 마카롱과는 차이가 납니다.

  

당산동 마카롱_12

커피를 들고 다시오던 길을 가면서 사진을 찍어봤네요.

은행나무길 멀리 갈 필요없이 이란 동네에서도 흔하게 볼 수 있는것 같습니다.

 

당산동 마카롱_13

양 날개가 떨어져 나간 로투스 마카롱

 

당산동 마카롱_14

두툼하고 단맛이 강한 마카롱

아이들이 좋아할 수 밖에 없는 비주얼입니다.

 

당산동 마카롱맛집, 수제마카롱이 맛있는 당산동 마카롱 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