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행복의 유효시간은 바로 지금입니다~
기타 일상 이야기

푸라닭치킨 메뉴 및 가격, 블랙투움바 배달후기

by 해피이즈나우 2021. 8. 18.
반응형

푸라닭치킨 메뉴 및 가격, 블랙투움바 배달 후기



지난 주말 늦은 시간에 치킨이 생각나서 처음으로 푸라닭 치킨을 주문해서 먹었네요.
티비에서 연기자인 정해인을 모델로 광고도 많이 나오고 먹음직스러웠거든요.

치킨업체가 너무 많아서 어느 브랜드로 먹을것인지에 대한 고민도 매번 하게 되는 것 같습니다.
푸라닭은 스페인어로 순수함을 뜻하는 Pura와 닭을 의미하는 Dak의 합성어로 만들어진 자칭 프리미엄 치킨을 표방하는 브랜드입니다.

라닭치킨 메뉴 및 가격과 푸라닭 불랙투움바를 배달시켜 먹은 후기를 적어보겠습니다.

 

집 근처인 푸라닭치킨 당산점에서 주문한 블랙투움바입니다.
고급스러운 포장인 시그니처 블랙박스로 이렇게 예쁘게 포장되어 왔습니다.

 


지금까지 배달되어 온 치킨 중에서 가장 고급스런 포장인 듯한데요.
가끔은 한정된 포장 패키지를 만들어 배달하곤 합니다.

 

치킨은 이 천 가방에 담겨와서 더욱 고급스럽게 느껴집니다.

홈페이지를 보니 푸라닭 친킨 요리는 오븐-후라이드 방식으로 조리하는데 고온의 오븐에 구워 육즙을 잡고, 전용유에 다시 한번 튀겨 겉바속촉, 즉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식감을 자랑한다고 합니다.

 

푸라닭치킨 메뉴 및 가격

주요 메뉴 몇 가지만 소개하겠습니다.
투움바치킨(18,900), 고소한 크림소스에 매콤함을 더해 완성된 푸라닭만의 메뉴로 부드럽게 매콤한 투움바 풍미에 한번, 로제 빛 비주얼에 두 번,
쫄깃한 떡사리에 세 번 반할 수밖에 없는 매력만점 신개념 치킨!
제네럴핫치킨(17,900), 푸라닭의 스타일로 재탄생한 미국식 퓨전 깐풍 소스와 치킨이 결합된 제너럴 쏘 치킨!
블랙알리오(17,900), 깊고 진한 간장과 고소하면서 담백한 마늘의 만남! 치킨을 넘어 진정한 요리를 느낄 수 있는 푸라닭의 대표 메뉴
고추마요치킨(17,900), 맵다, 부드럽다, 고소하다, 달콤하다, 새콤하다. 맛의 조합이 환상적인 강추 메뉴
메드갈릭치킨(17,900), 마늘에 미치다. 깊은 마늘향, 알싸한 마늘의 맛과 바삭한 마늘크러쉬드의 환상적인 조합. 기존의 마늘치킨의 업그레이드 버전.
악마치킨(17,900), 악마는 푸라닭을 먹는다? 매콤하다, 달콤하다! 한 번 먹으면 절대로 빠져나올 수 없는 악마의 유혹.
달콤양념치킨(16,900), 푸라닭만의 양념으로 깔끔&달콤한 맛이 매력적인 중독성 강한 양념치킨
파불로치킨(17,900), 불고기의 진한 맛과 아삭한 파의 하모니, 파 불고기 치킨
라닭치킨(15,900), 오븐에 조리 후 후라이드 하여 속은 촉촉하고 겉은 바삭한 푸라닭 오븐 후라이드 메뉴
블랙마요치킨(18,900), 깊고 진한 간장과 담백한 마늘이 어우러진 블랙알리오, 고소한 마요네즈와 매콤한 청고추의 조화로 탄생한 메뉴

 

 

메뉴 제목들에서 어이디어들이 엿보입니다.
그리고 반반메뉴들도 다양하고, 반하다 세트가 있어 한 마리 반을 주문할 때 좋겠습니다.

사이드 메뉴에는 크레이프롤, 쿠키무스, 텐더치바로우(매드갈릭, 달콤양념, 악마), 프라이스, 블랙치즈볼, 블랙크로칸슈, 블랙치즈케이크, 기름떡볶이(투움바, 레드/블랙/달콤) 등 다양하네요.

 

푸라닭의 치킨무와 소스
노란 무가 푸라닭의 차별화된 요소라고 하네요.

 

블랙투움바를 주문했습니다.

깊고 진한 간장과 고소하면서 담백한 마늘의 만남인 블랙알리오 메뉴고소한 크림소스에 매콤함을 더해 완성된 투움바 메뉴 두 가지를 먹을 수 있는 메뉴로 푸라닭에서 가장 많은 인기를 차지하는 메뉴입니다.
가격은 18,900원, 배달료까지 21,900원에 주문했습니다.

광고에 나오는 메뉴가 블랙알리오라는 메뉴인 듯하네요.

 

먼저 투움바를 먹어 봤습니다.

고소한 크림소스에 매콤함이 느껴지는 맛, 그리고 로제 빛 비주얼과 쫄깃한 떡사리까지 들어간 메뉴인데요.
사람따라 맛이 다르겠지만, 제 입맛엔 첫 번째 먹을 땐 괜찮았는데 두 번째 먹으니 느끼해서 더 이상 들어가지 않다라고요, ㅎㅎ

 

그리고 광고에 나오는 푸라닭치킨의 대표 메뉴인 블랙알리오
간장과 마늘이 들어가 고소하면서 담백한 맛입니다.

투움바와 블랙알리오를 택히라면 전 블랙알리오가 나은 듯합니다.
광고를 보고 주문할 때의 기대치에 비해서는 약간 아쉬웠네요.

개인적으로 치킨 종류를 택하라고 하면 가장 기본인 후라이드를 먹곤 하는데요.
블랙투움바는 후라이드에 비해 느끼해서 다음엔 푸라닭치킨을 주문해서 먹을 것 같습니다.

아무튼 토요일 늦은 밤에 식구들 모여 영화보면서 치킨 먹는 기분은 최고입니다.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